bar_progress
색상 바

공효진,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공블리의 봄 메이크업

김은지 기자 2020.04.28

김은지 기자

2020.04.28
공효진,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인디 뷰티 브랜드이자 세포라 독점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은 어뮤즈의 신제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공효진은 치크에 은은한 누드광을 주는 '63 쉬머 마멀레이드'와 '13 피치 탠'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신제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에 관습적인 베이지 누드톤이 아닌, 어뮤즈만의 자신감과 솔직함을 담아 새로운 차원으로 누드 블러셔 스펙트럼을 넓힌 제품이다. 촉촉하게 스며들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에 화사한 진주 파우더가 완성하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이 특징이며, 별도 브러쉬 없이 손으로 바르기 쉬워 휴대에도 용이하다.

공효진,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공효진,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공효진, 어뮤즈의 새로운 뮤즈

어뮤즈 모델 공효진 어뮤즈 모델 공효진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뽀얀 우유의 미색이 감도는 크림 밀크로 컬러의 명도를 조절해주는 '00 우유' ▲복숭아 혈색의 '13 피치 탠' ▲살짝 대친듯한 톤 다운된 당근색 '14 누드 캐롯' ▲자몽과 로즈의 조화 '15 쉬머 포멜로' ▲오묘한 무화과 누드 '32 핑크 토스트' ▲코랄 빛 베이지 누드 '62 파파야' ▲살구 빛에 골드 펄을 더한 '63 쉬머 마멀레이드'까지 총 7가지 컬러 라인으로 차분한 듯 화사한 누드 베이스 컬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00 우유' 컬러는 어뮤즈 공식몰에서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어뮤즈 브랜드 관계자는 "공효진은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배우이며 꾸밈없이 당당하고 솔직한 공효진의 모습이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늘 기분 좋은 바이브를 지니고 있는 공효진과 어뮤즈의 만남으로 앞으로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사진=어뮤즈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