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3CE, 영롱한 스틱 섀도우+감성적 패키지 쿠션 출시

두가지 라인의 신제품

김은지 기자 2020.04.27

김은지 기자

2020.04.27
왼쪽부터 '3CE EYE GLINT', '3CE GLOW CUSHION' 왼쪽부터 '3CE EYE GLINT', '3CE GLOW CUSHION'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오는 27일 두가지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펄 피그먼트를 슬림하게 담아내어 어느 각도에서나 투명하게 빛나고 섬세하게 채워지는 반짝임을 연출하는 '3CE EYE GLINT'는 스틱 타입의 섀도우로 총 다섯 가지의 컬러로 출시된다.


다양한 빛 반사를 내는 오일 베이스가 밀착력을 도와주고 시간이 지날수록 코팅되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한 반짝임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3CE EYE GLINT'이 컬러 구성은 핑크, 오렌지 골드, 베이지 핑크, 샴페인 골드, 로즈 골드로 평소 메이크업 스타일이나 그날그날의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왼쪽부터 '3CE EYE GLINT' #HONEY DEW(허니듀), '3CE EYE GLINT' #MOON PIE(문파이) 왼쪽부터 '3CE EYE GLINT' #HONEY DEW(허니듀), '3CE EYE GLINT' #MOON PIE(문파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글로우와 매트 타입 골라서 선택이 가능한 3CE 신제품 쿠션 또한 출시된다. 고굴절 샤이닝 오일이 피부에 반사되는 빛을 극대화시켜주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주는 글로우 타입 쿠션인 '3CE GLOW CUSHION'은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피부 연출로 평소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3CE SOFT MATTE FIT CUSHION'은 도자기 같은 보송한 피부 표현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세미 매트 쿠션으로 균일한 마이크로 입자 감의 다공성 구상 파우더 콤플렉스가 높은 밀착력은 물론 피부의 유분은 흡수하고 수분은 고정하여 산뜻하고 보송한 피니쉬 감을 자랑한다.


두 제품은 글로우 타입과 매트 타입 구분이 용이하도록 각각 유광과 무광 처리된 차분한 톤의 감성적인 베이지 컬러 패키지가 여성들의 취향 저격에 안성맞춤이다.

왼쪽부터 '3CE GLOW CUSHION', 3CE 'SOFT MATTE FIT CUSHION' 왼쪽부터 '3CE GLOW CUSHION', 3CE 'SOFT MATTE FIT CUSHION'

사진=스타일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