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심은우 머리로 보는 '거지존 탈출 스타일링'

요즘 너무 예뻐 보이는 민현서 머리☆

김은지 기자 2020.04.27

김은지 기자

2020.04.27
심은우 머리로 보는 '거지존 탈출 스타일링'

'부부의 세계'에는 김희애(지선우 역)와 박해준(이태오 역), 한소희(여다경 역)만 있는 게 아니다. 민현서 역의 심은우는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긴장감을 서서히 끌어올렸다.


나아가 심은우는 반전 엔딩의 중심에 서며 '부부의 세계' 최고의 신스틸러로 자리잡았다. 그는 연기력뿐 아니라 스타일링으로도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명 '거지존' 기장의 단발머리를 시크하게 소화했기 때문. 어중간한 머리 길이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심은우의 헤어 스타일링에 집중할 필요가 있겠다.


볼륨감 있는 레이어드컷

심은우 머리로 보는 '거지존 탈출 스타일링'

심은우는 섬세한 중단발 레이어드컷으로 페이스 라인을 부드럽게 감쌌다. 모발 끝 부분을 가볍게 연출해 보다 산뜻한 느낌을 배가했다. 시스루뱅 앞머리에는 약간의 볼륨감을 줘 입체감을 불어넣었고,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옆으로 넘겨 안정감을 높였다.


내추럴한 반묶음

심은우 머리로 보는 '거지존 탈출 스타일링'

집게핀은 반묶음 머리를 유니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헤어 아이템이다. 심은우는 빈티지한 디자인의 버건디 집게핀을 활용해 반묶음 머리를 선보였다. 무심하게, 수수하게 집힌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흩날려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깔끔한 로우 업스타일

심은우 머리로 보는 '거지존 탈출 스타일링'

레이어드컷 처리된 헤어에 정돈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클래식한 로우 업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심은우는 헤어망을 이용해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었다. 이때 뒷머리의 볼륨감을 살려 동그란 두상을 강조했다. 끝으로 애교머리와 잔머리를 살짝 빼내 깔끔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JTBC '부부의 세계' 방송 화면, 심은우 인스타그램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