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과감한 컬러 매치

무채색부터 핑크와 그린까지!
어울리지 않는 색이 없는 지선우 선생님 ♡

김보미 기자 2020.04.27

김보미 기자

2020.04.27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과감한 컬러 매치

다음 화를 기다리지 않을 수 없는 파격적인 스토리라인으로 주목받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들의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컬러를 자유롭게 활용하는 지선우(김희애 분) 의 'OOTD'를 아우터 컬러별로 모아 봤다.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과감한 컬러 매치

기본 중의 기본, 무채색 코트. 어떤 색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도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의 특징을 살려, 감각적이고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이 눈에 띈다.

자잘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블랙 코트는 화이트 라운드넥 니트와 함께 착용했다. 긴 기장의 스커트, 진주 목걸이로 우아함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코트와 이너를 포함한 모든 패션 아이템을 무채색으로 통일, 깔끔하고 매력적인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코트는 베이지 또는 화이트 컬러의 목 폴라에 검정색 스커트, 검정색 가방을 매치했다. 여기에 어두운 푸른색의 구두를 착용해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얇은 두께의 베이지 목 폴라로 톤온톤 코디를 했을 때에는 머리를 깔끔하게 묶고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포멀한 룩을 연출한 반면, 검정색 스커트를 함께 착용했을 때에는 단발머리 헤어를 풀어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무새를 완성했다.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과감한 컬러 매치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받는 아이보리와 베이지. 아이보리 컬러는 큼지막한 숄, 베이지 컬러는 긴 기장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 코트로 착용했다.

브라운 컬러로 패턴이 들어가 있는 숄 안에는 우아한 무드의 셔링이 돋보이는 초록빛 원피스를 함께 입었다. 패턴에 사용된 컬러와 비슷한 계열을 이너에 활용해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을 풍긴다. 아이보리와 카키브라운, 톤다운된 그린을 적절히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메인 컬러의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룩이 완성됐다.

이태오(박해준 분)가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라고 소리쳐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던 이 장면에서도 지선우는 훌륭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약간 밝은 톤의 베이지 코트에 하늘색 이너를 코디했다. 흰 기운이 들어가 있는 두 컬러의 밸런스를 맞추며 전체적인 컬러의 무게중심을 잡기 위해 블랙에 가까운 빛깔의 슬랙스를 착용했고,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베이지, 하늘색, 블랙,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를 과감하게 매치한 것이 눈길을 끈다.


'부부의 세계' 지선우의 과감한 컬러 매치

지선우는 무채색과 베이지 계열 뿐 아니라, 핑크나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의 아우터도 문제 없이 소화했다.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는 초록색 코트는 레드와 블랙이 어우러진 원피스와 함께 코디했다. 자칫 코디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컬러를, 무채색이 아닌 화려한 컬러와 함께 과감하게 매치한 것. 그만이 가지고 있는 강렬한 아우라와 분위기를 패션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화사한 장밋빛 가죽 아우터 스타일링 역시 방송 이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화이트 셔츠와 레이어링한 어두운 베이지 컬러의 이너,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 푸른색 스카프와 브라운 가죽 장갑까지. 톤다운된 색상을 적절히 활용해 완벽하게 럭셔리한 룩을 완성했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