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절정 물광'으로 입소문 터진 SNS 대란템

겉광에 속광까지 잡아줘요

김은지 기자 2020.04.26

김은지 기자

2020.04.26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

밀크터치 글로시 모이스처 앰플(이하 물광앰플)이 '절정 물광' 효과로 입소문 나며 런칭 이후 다시 한번 화제에 올랐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1+1 이벤트로 판매량 또한 급증하며, SNS 대란템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물광앰플이 10초에 1개씩 팔렸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비결은 '수분'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는 점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비전에 있다.

밀크터치 홍영기 대표 밀크터치 홍영기 대표

물광앰플은 3중 보습케어를 통해 겉광뿐만 아니라 '속광'까지 잡아주는 기본에 충실한 앰플이다. 일시적인 수분공급에 그치지 않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것. 제품 개발 당시 촉촉함과 지속력을 확인하기 위해 홍영기가 동남아에서 여러 차례 테스트한 제품으로, 건조해진 봄철 고객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수분은 건강한 피부의 필수 조건이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마음으로 수분을 확실히 잡는 앰플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반짝거리는 겉광으로 '좋아 보이기만' 하는 피부가 아닌, '실제로 좋아진’'피부를 고객들이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났다. 화장품 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밀크터치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