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코로나 블루, 뷰티 아이템으로 극복하자

AHC부터 맥과 로레알까지.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아이템 3종!

김보미 기자 2020.04.24

김보미 기자

2020.04.24
코로나 블루, 뷰티 아이템으로 극복하자 코로나 블루, 뷰티 아이템으로 극복하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이에 따른 우울증, '코로나 블루'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감염에 대한 불안감,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으로 야외활동을 하지 못하는 데에 따른 답답함과 외로움이 마음을 지치게 하는 것이다.


울적해진 마음을 다시 밝게 만들기 위해 뷰티 아이템들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마스크 때문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고, 따뜻한 봄 기분을 내며 코로나 블루를 극복해 보도록 하자.


위 따옴표

셀프 퍼밍케어로 마음까지 따뜻하게
AHC '타임 리와인드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사진=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사진=AHC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 피부 탄력이 떨어졌다면, 셀프 퍼밍케어로 관리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를 지지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게다가 가족, 친구, 지인들과도 나눠 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출시된 아이템도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해 피부 관리와 마음 관리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보도록 하자. 스스로를 케어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전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AHC '타임 리와인드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탄력 매듭 크림'이라고 불린다.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 크기의 1/400으로 쪼개, 고영양 크림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아이크림을 선물 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나눌(share)'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나의 쉐어 박스 안에 '아름다운 마음을 전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새겨진 작은 박스들이 들어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이 다소 뜸해졌던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위 따옴표

잃어버린 화사한 봄 기운을 얼굴에
맥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사진=맥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사진=맥

여느 때와 같은 봄이었다면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한껏 봄 기분을 냈겠지만,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마스크 착용으로 풀 메이크업이 어려운 상황. 마스크에 가려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수채화처럼 은은한 느낌을 주는 섀도우를 선택해,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눈가에 화사한 컬러감을 더해보자.


'맥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는 솜털처럼 가벼운 울트라-크리미 매트 피니시의 특징을 갖고 있다. 블러이펙트 컬러가 눈두덩이 스며드는 듯 고르게 밀착되고, 뭉침이나 밀림 없이 맑고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물들인 듯 소프트한 포커스 효과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스트라이크 어 포즈', '베스트 오브 미', '왓클라우트', '라이픈드', '디보티드 투 칠리', '쏘핫라잇나우', '폴 인 러브', '렌즈 블러', '웍웍웍', '기브 어 글램' 등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매우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위 따옴표

헤어 컬러 변신으로 분위기와 기분을 업그레이드!
로레알 '엑셀랑스 크림'

'엑셀랑스 크림'. 사진=로레알 '엑셀랑스 크림'. 사진=로레알

마스크로 가려진 얼굴은 메이크업이 어렵지만, 헤어는 마음대로 메이크오버가 가능하다. 커트나 염색, 파마 등으로 헤어스타일에 가벼운 변화만 주어도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릴 수 있고, 기분 전환도 할 수 있다. 커트나 파마는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야 하지만, 염색의 경우 시중에 판매 중인 염색약을 구입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시술할 수 있기 때문에 시도해 볼 만 하다.


로레알 '엑셀랑스 크림'은 프리세럼 성분이 함유된 염모제, 산화제,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 헤어 마스크로 구성돼 세련된 컬러 연출과 염색 후 두피 클렌징, 모발 케어가 모두 가능하다. 자연 갈색, 밝은 갈색 등을 포함해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 특히 새롭게 추가된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는 염색 후 두피에 남은 잔여물과 염색약의 알칼리 성분을 깨끗이 헹구어 내어, 셀프 염색 후 두피와 모발 케어를 돕는다. 컨디셔너는 세라마디드와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헤어 마스크로 업그레이드 되어 충분하고 깊은 영양을 모발에 선사한다. 염색 후에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케어하고 싶다면, 이 제품까지 사용해 볼 것.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