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봄 코디는 권나라→이영애처럼

내추럴 or 럭셔리

김은지 기자 2020.04.23

김은지 기자

2020.04.23
배우 권나라, 이영애. 사진=뉴스1 배우 권나라, 이영애. 사진=뉴스1

봄 코디, 이들처럼 해보면 어떨까?


배우 권나라. 사진=코스모폴리탄 배우 권나라. 사진=코스모폴리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오수아 역으로 열연한 배우 권나라가 최근 내추럴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권나라는 자연스럽게 풀어 헤친 헤어스타일과 분위기 넘치는 시선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동시에 웨어러블한 화보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사랑스러운 느낌의 블랙 원피스와 올 화이트 룩에 각각 세련된 가방을 매치했다. 권나라의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크로스백은 각각 조이그라이슨의 클레어럭스와 루비, 아멜리아 백이다.


배우 이영애. 사진=룩옵틱스 배우 이영애. 사진=룩옵틱스

배우 이영애가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한국 최초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 속 이영애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의 시크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배가했다. 더불어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세련된 재킷, 블라우스 등으로 기품 있는 룩을 완성했다.


가수 지코. 사진=불가리 가수 지코. 사진=불가리

가수 지코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강렬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코는 모노톤 의상에 다양한 골드 소재의 반지, 뱅글을 레이어링 및 믹스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한층 더 강렬해진 눈빛을 더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지코의 주얼리는 불가리의 대표적인 비제로원’ 컬렉션이며, 특히 메인으로 착용한 2020년 신제품 비제로원 락은 아이코닉한 나선형 디자인과 1980년대 불가리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터드 디테일을 접목해 한층 과감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사진=다니엘 크레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사진=다니엘 크레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다니엘 크레뮤와 함께 20 Summer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다니엘 크레뮤의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아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젠틀하고 여유로운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그는 완벽한 핏의 여름 슈트와 피케셔츠, 팬츠 등으로 세련된 여름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모두 다니엘 크레뮤의 20SS 컬렉션으로, 쿨썸머 슈트 2종과 니트 피케셔츠 등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양한 남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