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스킵뷰티' 여섯 번째 선물은?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다즐링홍차 클렌징 세럼'

최정화 기자 2020.04.20

최정화 기자

2020.04.20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 "여섯 번째 선물 공개"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 "여섯 번째 선물 공개"

뷰티라이프 SNS 매거진 '라이킷'이 스킵뷰티 여섯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이 4월 뷰티 테마로 정한 '스킵뷰티' 화장품 중 에디터가 픽한 여섯 번째 아이템이 20일 라이킷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독자들을 만난다. 스킵뷰티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라이킷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브랜드별로 1주일씩 진행된다.


라이킷 '스킵뷰티' 여섯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 공개 라이킷 '스킵뷰티' 여섯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 공개

이번 스킵뷰티 선물 이벤트는 라이킷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에디터가 인증한 스킵 화장품을 증정한다. 기존 팔로워는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20명이다.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라이킷과 뉴스컬처 홈페이지, 라이킷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은 매월 정기적으로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선정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주 독자에게 증정할 *스킵케어 입문자들을 위한 여섯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을 공개한다. (*불필요한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는 것.)


"스킵! 미니멀 코스메틱"


위 따옴표

민낯으로 외출할 수 있도록! 안색 개선 홍차 에센스

안색 개선 에센스,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브라이트닝 에센스' 안색 개선 에센스,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브라이트닝 에센스'

맑은 민낯을 지니는 것은 우리 모두의 로망이다.


"맑고 밝은 안색으로의 개선"이란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브라이트닝 에센스'(Darjeeling Black Tea Brightening Essence, 이하 '다즐링홍차 에센스')의 캐치프레이즈는 그 어떤 광고 카피보다 관심을 자극하는 문구다.


사실이 그러한지 궁금해 잔뜩 밀린 화장품 리뷰를 뒤로 하고, 이 제품을 먼저 테스트하기로 했다. 한 달째 스킵케어를 실현하고 있는 에디터는 토너와 크림을 과감히 생략하고 다즐링홍차 에센스만 발라봤다.


깨끗하게 우려낸 건강한 홍차가 피부에 스-윽 스며들자, 향긋한 자연의 향이 코 끝에 머문다. 홍차 중 으뜸인 다즐링홍차의 풍미를 피부가 온전히 받아들일 때쯤, 거울에 비친 얼굴에서 미세하지만 확연히 밝아진 안색이 확인된다. 흔들어서 사용하는 오일층상 분리 타입으로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촉촉함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다즐링홍차 에너지 스킨케어 브랜드 '그란디디에'는 세계 3대 홍차인 다즐링을, 그 중에서도 어린 잎을 포함한 SFTGFOP 1등급의 홍차만을 사용한다. "안색 개선 에센스"라고도 불리우는 다즐링홍차 에센스는 칙칙한 얼굴빛을 개선해 주는 홍차 추출물이 63%나 들어있다. 또한, 잘게 분쇄한 찻잎보다 항산화 효과가 최대 30배까지 높은 통으로 가공한 전엽체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홍차와 함께 시너지를 높이는 6가지 슈퍼히어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피지를 조절해 주는 '호호바씨 오일',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세라마이드 엔피', 수분을 지켜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이밖에도 이데베논과 PHA 성분이 핵심적 기능을 수행한다.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브라이트닝 에센스 146㎖ 5만1천원 / 10명


위 따옴표

하나만으로 충분한 All in one '설탕 클렌징 세럼'

올인원 클렌저,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설탕 클렌징 세럼' 올인원 클렌저,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설탕 클렌징 세럼'

좋은 클렌징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피부 지질 훼손을 최소화 하는 것이다.


그란디디에 '다즐링홍차 설탕 클렌징 세럼'(Darjeeling Black Tea Sugar Cleansing Serum, 이하 '다즐링홍차 클렌징)은 자연유래 성분이 90.8%나 들어있는 수분 가득한 세럼 타입의 약산성 클렌저이다.


설탕, 코코넛, 옥수수 등의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각질과 블랙헤드까지 부드럽게 제거한다. 각질제거제와 피지제거제를 따로 쓸 필요가 없으니, 피부 자극은 최소화될 수밖에.


단, 풍성한 거품이 나는 폼 타입이 아니다. 거품이 적을수록 피부 자극도 적다고 하니, 다즐링홍차 클렌징은 성분부터 제형까지 피부를 보호를 먼저 생각하는 세안제이다.


다즐링홍차 설탕 클렌징 세럼 150㎖ 2만7천원 / 10명


사진=그란디디에

디자인=김보미 기자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