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김희애가 선택한 가방, 살아있는 패션 포인트

김희애 OOTD

김은지 기자 2020.04.20

김은지 기자

2020.04.20
'부부의 세계' 김희애 '부부의 세계' 김희애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폭발적인 인기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가 만나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 신드롬'이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2020년 상반기 최고의 드라마로 입지를 굳혔다.


극 중반을 남겨 둔 지금, 앞으로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우아함의 완성형이라고 불리며 김희애(지선우 역) OOTD, 패션 또한 화제다.


김희애는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컬러의 스타일을 고수하면서도 절제된 컬러 밸런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특징으로 백이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센스 또한 더해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리키토트백. 사진=조이그라이슨 리키토트백. 사진=조이그라이슨

한소희(여다경 역)과 박해준(이태오 역)의 컴백으로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김희애의 스타일은 변함없이 완벽했다. 7회에서 개연성 있는 디테일의 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던 김희애는 클래식한 무드의 토트백으로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희애의 스타일을 완성한 헤더그레이 컬러의 토트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20SS 리키(RICKY) 토트백으로 밝혀졌다.


리키 토트백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넉넉한 사이즈,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2030세대와 세련된 감각의 중장년층까지 여성 소비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