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출근룩으로 활용 만점!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지선우의 모던+우아+고급미, 이렇게 따라하자!

주예진 기자 2020.04.18

주예진 기자

2020.04.18
출근룩으로 활용 만점!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드라마에 쏟아지는 관심만큼 극중 김희애(지선우 역)와 한소희(여다경 역)의 스타일링 역시 연일 화제인데. 특히 김희애가 드라마에서 선보이는 패션은 차분하고 고급진 매력을 발산,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 지선우를 대변한다. 출근룩으로 따라 입기 좋은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을 짚어보았다.




올블랙을 시크하게 소화한 김희애 올블랙을 시크하게 소화한 김희애


재킷부터 원피스, 구두, 클러치까지 시크한 올블랙으로 맞춘 김희애. 쇄골과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종아리 기장의 원피스는 김희애의 우아함을 더욱 배가했다. 함께 매치한 클러치의 큼직한 은빛 큐빅과 실버 주얼리가 포인트. 특히 길이가 다른 목걸이를 레이어드, 드러낸 쇄골이 휑해 보이지 않게 하는 센스를 보였다. 시선을 끄는 레드립으로 김희애만의 올블랙 패션 완성!




편안하면서도 지적이게 스타일링한 김희애 편안하면서도 지적이게 스타일링한 김희애


'부부의 세계' 속 김희애의 패션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다. 박선영, 김영민을 마주할 때도 루즈핏 화이트 니트에 블랙 롱스커트를 심플하게 매치, 지적이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진주 목걸이와 실버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더하는 센스까지. 김희애는 나아가 체크무늬의 하운드투스 투버튼 코트와 은장 핸드백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희애의 우아한 코트 스타일링 김희애의 우아한 코트 스타일링


김희애는 주로 베이직 라인의 롱코트와 하이힐을 함께 착용했다. 모든 것을 여다경(한소희 분)의 가족 앞에서 폭로한 5회에

서도 마찬가지. 발목까지 오는 슬림한 롱코트 아래로 하이힐이 돋보인다. 하늘색 목폴라와 넉넉한 품의 슬랙스로 이너는 심플하게! 카멜 색상의 토트백을 포인트로 단조롭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다. 재킷 깃을 세워 입기도 하면서 같은 코트로 다양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사진=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캡처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