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스킵뷰티' 다섯 번째 선물은?

AN 캐모마일 약산성 리프레쉬 토너, 산뜻한 멀티케어 '꽃수'

최정화 기자 2020.04.16

최정화 기자

2020.04.16
라이킷이 '스킵뷰티' 다섯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이 '스킵뷰티' 다섯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이 스킵뷰티 다섯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라이킷이 4월 뷰티 테마로 정한 '스킵뷰티' 화장품 중 에디터가 픽한 다섯 번째 아이템이 16일 라이킷 페이스북을 통해 독자들을 만난다. 스킵뷰티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별로 1주일씩 진행된다.


라이킷의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에디터가 인증한 스킵 화장품을 증정한다. 기존 팔로워는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10명이다.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은 매월 정기적으로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선정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주 독자에게 증정할 *스킵케어 입문자들을 위한 네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을 공개한다. (*불필요한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는 것.)


"스킵! 미니멀 코스메틱"


위 따옴표

산뜻한 멀티케어! 꽃수 리프레쉬 만능 토너, AN:

산뜻한 멀티케어! 꽃수 리프레쉬 만능 토너, AN: 산뜻한 멀티케어! 꽃수 리프레쉬 만능 토너, AN:

끈적이고 무거운 스킨케어가 부담스럽다면, 안의 리프레쉬 꽃수를 추천한다.


안(AN:)의 캐모마일 약산성 리프레쉬 토너(Chamomile Ph-balanced, 이하 '안 토너')에는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수가 무려 87.4%나 함유돼 있어 산뜻하다. 라이트한 토너라고 아침에만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오산. 아침 메이크업 전은 물론 저녁 스킨케어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다.


더욱이 '안 토너'는 유수분(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약산성 토너인데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마스크로 인한 외부 자극이 심해 민감해 지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매우 적합한 스킨 케어템이다.


피부 트러블 완화, 진정 작용, 속 건조 개선, 유수분 밸런스까지 이 가벼운 토너 하나로 충분하다. 화장솜으로 닦아내거나, 손바닥에 덜어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도 좋다. 클린과 보습 두 가지가 가능한 토너인 셈. 여기에 미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거즈에 묻혀 진정팩으로 활용해도 좋은 만능 토너이다.


복잡한 스킨케어를 지양하는 미니멀리스트에겐 안성맞춤인 스킵케어 아이템이다.


안 캐모마일 약산성 리프레쉬 토너. 160㎖ 3만2천원.


안 캐모마일 약산성 리프레쉬 토너 안 캐모마일 약산성 리프레쉬 토너


사진=더안 코스메틱

디자인=김보미 기자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