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자극 덜어낸 셀리턴 스킨케어→서울에서 영감받은 조말론 컬렉션

세일 소식도 있답니다♡

김은지 기자 2020.04.16

김은지 기자

2020.04.16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다양한 소식이 쏟아지는 뷰티업계. 꼭 챙겨봐야 할, 에디터가 픽한 뷰티 소식을 짚어봤습니다.


셀리턴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선보였다. 조 말론 런던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더샘은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샘데이'를 시작했다.


민감한 피부 위한 스킨케어 코스메틱

셀리턴 코스메틱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사진=셀리턴 셀리턴 코스메틱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사진=셀리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코스메틱 라인업에 추가되는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다.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는 부드럽고 촉촉한 버블 포뮬러 타입으로 자극없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은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수면 부족, 스트레스, 계절 변화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민감해지기 쉽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에서 영감받은 향

조 말론 런던 ]2020 블로썸 컬렉션. 사진=조말론 조 말론 런던 ]2020 블로썸 컬렉션. 사진=조말론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다양한 매력의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을 기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최초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향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새로운 향은 활기찬 서울 도심의 모습을 담은 상쾌하고도 중독성 있는 '유자 코롱'과 창덕궁 후원 연못 위에 고요하게 피어난 수련을 표현한 맑은 향기의 '워터릴리 코롱'으로 봄의 설렘과 함께 서울의 상반된 모습을 담아냈다.


'유자 코롱'과 '워터릴리 코롱' 외에도 다양한 향이 있다. 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향으로, 지난 블로썸 컬렉션 시즌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스맨터스 블로썸', '실크 블로썸'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조 말론 런던의 대표 플로랄 향인 '오렌지 블로썸'을 홈 캔들과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로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마스크 생활에 꼭 필요한 뷰티템 대방출

'샘데이' 진행. 사진=더샘 '샘데이' 진행. 사진=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샘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집에서도 손쉽게 아로마 테라피를 할 수 있는 '르 아로'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를 70%, 모델링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에코소울 스파클링 아이 트윙클', '샘물 섀도우 박스',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에코소울 퍼펙트 메이크업 픽서', '샘물 퍼펙트 포어 팩트', '샘물 퍼펙트 포어 파우더'를 20% 할인한다.


더샘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민감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샘데이에는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기초 케어부터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