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수지의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수지가 선택한 '뗑 이돌'!

김은지 기자 2020.04.16

김은지 기자

2020.04.16
수지의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모델 수지와 함께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이번 영상은 랑콤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촬영한 것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부터 매혹적인 눈빛이 담긴 클로즈업까지 수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어떤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함께 당당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카메라 앞의 톱스타가 연상되는 아우라를 과시하며 파워풀한 워킹을 선보였다. 클로즈업에서는 화사한 피부 톤과 결점 없는 피부 결로 시선을 강탈한다.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편안하고 자신감 넘치는 메이크업의 무드를 수지만의 프로페셔널한 바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지의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가수 겸 배우 수지 가수 겸 배우 수지

이번 화보에서 결점 없이 매끄럽게 빛나는 수지의 피부 표현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총 12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세미 매트 피니쉬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톤을 잡아줘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겸비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이쁜 컬러 파데'로도 알려져 있다.


사진=랑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