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세정+보습 한 번에 해결하기

'이영애' 아이템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김은지 기자 2020.04.15

김은지 기자

2020.04.15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세정은 위생을 위해 피할 수 없지만 그에 따라 피부는 자연스럽게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최근 피부뿐만 아니라 잦은 손 세안으로 인해 손 습진 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봄철 환절기에는 피부가 금방 지치고 트러블이 유발되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세정과 보습 두 가지 모두 놓칠 수 없는 이 시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추천한다.


배우 이영애가 브랜드 기획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하는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건강한 세안과 피부의 수분을 위한 제품을 추천한다.

'스노우바 클렌저' '스노우바 클렌저'

베스트 셀러 제품인 '스노우바 클렌저(SNOW BAR KLENZER)'는 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화장 잔여물은 물론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며, 얼굴과 손 세안 시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연구 끝에 선보인 고체 타입의 클렌저로 모두 수제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미스트로션' '미스트로션'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해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추천 제품은 바로 '미스트로션(MIST LOTION)'이다.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정이 중요한 때지만 너무 잦은 세안은 피부에 자극을 주고, 건조함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인증된 성분의 스노우바 클렌저로 올바른 세안 후 보습을 채워주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의 미스트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이영애 화장품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