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부부의 세계' 얼굴천재 한소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꾸안꾸부터 꾸꾸 메이크업까지!

김보미 기자 2020.04.13

김보미 기자

2020.04.13
'부부의 세계' 얼굴천재 한소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한소희!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이고 있는 그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미워할래도 미워할 수 없는 한소희표 꾸안꾸 vs 꾸꾸 메이크업, 당신의 선택은?


위 따옴표

한 듯 안한 듯, 사랑스럽게
'꾸안꾸' 메이크업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달리, 한소희는 옅은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편.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대부분의 사진 속에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부부의 세계' 얼굴천재 한소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눈썹은 주로 결을 살려 아치형으로 그리는 편. 일자형 눈썹에서 끝을 날렵하게 아래로 그려 줬다. 어려 보이는 느낌을 주는 일자형 눈썹이 아닌, 아치형 브로우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아이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게! 눈두덩이의 넓은 영역에는 음영 컬러를, 삼각존에는 약간 딥한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다. 아이라인은 눈꼬리를 연장해 준다는 느낌으로, 눈 길이보다 살짝 더 길게 그린 뒤 부드럽게 스머징 했다. 속눈썹을 컬링한 뒤 마스카라를 발라 완성. 인형 속눈썹처럼 완벽하게 바짝 올려주기보다는 속눈썹이 난 방향을 살려 컬링해 준 것이 특징이다.

블러셔는 맑은 코랄 계열 컬러를 자주 사용해 주는 편. 광대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살짝 쓸어 주어 갸름한 얼굴을 더욱 갸름하게 표현해 줬다. 립 역시 블러셔와 비슷한 코랄 컬러를 발라 주었는데, 전체적으로 옅게 발라준 후 입술 안쪽에만 색감을 더해 준다는 느낌으로 덧발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했다. 너무 진하지 않은 화장으로 이목구비만 살려 준 것이 한소희의 꾸안꾸 메이크업의 특징.



위 따옴표

꾸밀 때는 확실하게!
'꾸꾸' 메이크업


한 듯 안한 듯, 옅은 메이크업을 즐기는 그녀지만, 때때로 화려한 메이크업도 선보인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며 여러가지 색감을 활용한 한소희표 꾸꾸 메이크업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부부의 세계' 얼굴천재 한소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눈썹은 눈썹 산을 살린 아치형으로 그려 우아하고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도시적이고 날카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아이 메이크업은 진하고 선명하게 연출했는데, 섀도우보다는 도톰한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꼬리를 살짝 올려 깔끔하게 그린 아이라인은 존재감 있는 메이크업의 핵심. 여기에 푸른 색 렌즈를 착용해 이국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블러셔와 립은 오렌지 컬러로 통일했다. 블러셔는 꾸안꾸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광대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쓸어, 색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진하게 표현했다. 오렌지 빛이 도는 레드 컬러의 립을 오버 립 스타일로 발라 레트로 감성을 한 방울 더해 완성!

한소희표 꾸꾸 메이크업의 특징은 얼굴 윤곽을 강조하면서 블랙,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비비드한 색을 사용해 개성을 드러냈다는 점. 까만 머리칼과 화려한 메이크업이 대비되며 드라마틱한 효과를 더한다. 여기에 레트로 풍의 과감한 의상을 선택해 완벽한 룩을 완성했다.


'부부의 세계' 얼굴천재 한소희의 데일리 메이크업은?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