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이킷, '스킵뷰티' 세 번째 선물 공개

"All in One Base" 세렌디뷰티 '레드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최정화 기자 2020.04.09

최정화 기자

2020.04.09
라이킷, '스킵뷰티' 세 번째 선물 공개 라이킷, '스킵뷰티' 세 번째 선물 공개

'스킵뷰티' 이벤트의 세 번째 선물을 공개한다.


라이킷이 4월 테마로 선택한 '스킵뷰티' 화장품 중 에디터가 픽한 세 번째 아이템이 9일 라이킷 페이스북을 통해 독자들을 만난다. 스킵뷰티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별로 1주일씩 진행된다.


라이킷의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킵 화장품을 증정한다. 기존 팔로워는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스킵뷰티 3차 이벤트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10명이다.


라이킷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SNS 채널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은 매월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픽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주 독자에게 증정할 선물이자, *스킵케어 입문자들을 위한 세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을 공개한다. (*불필요한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는 것.)


"스킵! 미니멀 코스메틱"


위 따옴표

성분은 하이, 가격은 로우! 'All in One' 베이스


"All in One Base" 세렌디뷰티 '레드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All in One Base" 세렌디뷰티 '레드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핑크빛 매화꽃이 얼굴에 화사하게 피어난다.


세렌디뷰티의 '레드 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이하 '세렌디뷰티 스타터')는 혈색이 어두운 날 그 진가를 발휘한다. 우울한 낯빛이 어느새 수줍은 새색시 마냥 분홍빛으로 생기있게 물들어 있으니 말이다.


손등에 먼저 시연을 해봤다. 우선 부드럽게 발리며, 특별히 난해하지 않다. 오랜 기간 펴발라야 하거나, 정성껏 두드려 흡수시킬 필요가 없다. 세렌디뷰티 스타터는 한 번에 쉽게 도포되고, 빠르게 흡수돼 모공커버 베이스가 뻑뻑하다는 편견을 뒤엎는다.


한쪽엔 타사 브랜드의 톤업크림을 다른 한쪽엔 세렌디뷰티 스타터를 발라서 비교해 봤다. 베이스가 서서히 차오르며 확연히 구분되는 스킨 컬러. 세렌디뷰티 스타터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복숭아빛으로 스며들어 자연스런 컬러를 발산한다.


굴곡진 부위에는 얇게 펴발라 가볍게 롤링해 주면 뭉침을 방지할 수 있다. 톤과 결 보정이 더 필요한 스팟에는 얇게 한 겹 더 펴발라 부드럽게 두드려 주면 더욱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빛의 자연스런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는 세렌디뷰티 스타터의 키워드가 될 것. 여기에 모공커버와 톤업, 자외선차단은 기본이고, 가격마저 저렴하니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세렌디뷰티 스타터에는 브라질에서만 자생하는 나무의 빨간 진액으로부터 벌들이 채집한 레드 프로폴리스가 3만ppm 함유돼 있다. 레드 프로폴리스는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수급이 어려운 프리미엄 성분으로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플라보노이드 및 페놀 성분 함량이 높다.


피곤해 보이는 칙칙한 피부톤을 한 톤 밝혀주는 세렌디뷰티 스타터는 자연스런 톤업 완성은 물론 자외선차단(SPF50+) 기능까지 갖췄다. 여기에 균일하고 부드럽게 피부결까지 잡아주는 프라이머 기능까지 하나로 가능한 'All in One 베이스'이다.


바쁜 아침, 하나로 스피드한 메이크업을 원하고 여기에 부담없는 착한 가격의 베이스를 찾는다면 세렌디뷰티 스타터를 추천한다.


세렌디뷰티 레드 프로폴리스 퍼펙트 메이크업 스타터. 30㎖ 2만5천원.


이벤트 신청하기


사진=세렌디뷰티

디자인=김보미 기자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