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봄처럼 화사한 피부, 보습+진정 관리로 만들어요

환절기, 피부에 응급처방!

김은지 기자 2020.04.09

김은지 기자

2020.04.09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따뜻한 봄이 찾아왔지만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갑작스러운 계절 변화에 피부 컨디션에도 문제가 생겼기 때문. 밤낮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한 환경,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쉽게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한다. 매년 겪는 환절기지만 피부 컨디션 회복하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보습, 진정 관리에 집중해보자.


예민해진 피부에는 응급처방을!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사진=스킨알엑스랩, 스킨그래머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사진=스킨알엑스랩, 스킨그래머

환절기 유해환경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한껏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루틴은 필요하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진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성난 피부를 잠재워볼 필요가 있다.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4일 만에 손상된 피부의 일시적 붉은기 감소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고 알려졌다.


민감한 피부 지켜주는 '보습'!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사진=메디힐, 리얼베리어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사진=메디힐, 리얼베리어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하는 환절기에는 보습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다. 특히 마스크팩 사용 후에 수분크림으로 한번 더 보습 보호막을 씌어주면 오랜 시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디힐의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뛰어난 피부 밀착감으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리얼베리어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는 수분장벽 크림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도록 돕는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