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포니 이펙트의 '끝장 커버 쿠션'

쿠션의 새로운 히어로

김은지 기자 2020.04.08

김은지 기자

2020.04.08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사진=MBX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사진=MBX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포니이펙트가 무너짐 걱정 없는 끝장커버 쿠션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를 출시했다.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결점을 커버하고 촘촘하게 밀착되면서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날씨와 피부 컨디션에 관계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철벽쿠션이다. 로지아이보리 색상(1호)은 30시간 지속 임상테스트를 마쳤다.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커버스테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트리플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형태와 크기가 다른 3가지 파우더 입자로 형성된 밀착 네트워크가 피부에 얇게 펴발리며 피부의 입체적인 굴곡을 더욱 정교하고 꼼꼼하게 커버해준다.


MBX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부 컨디션과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 방금 메이크업 한 것 같은 보송보송함을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쿠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은 ▲1호 로지아이보리 ▲2호 내추럴아이보리▲3호 누드베이지 ▲4호 탠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