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펭수도 따라한 밤톨커트, 박서준이 낳은 '박새로이 머리'

"박새로이 머리 해주세요"

김은지 기자 2020.04.08

김은지 기자

2020.04.08
펭수, 박서준. 사진=펭수, 박서준 인스타그램 펭수, 박서준. 사진=펭수, 박서준 인스타그램

"누가 펭수 드라마 보게 했어?"


박재영 PD가 EBS 사옥 로비에서 깜-짝 놀랐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박서준 분)에게 한껏 취한 펭수 때문이었다. 펭수는 앞머리를 자로 댄듯 칼같이 자른 밤톨커트, 일명 '박새로이 머리'를 한 상태였다.


펭수는 "맛이 어떠냐", "너의 하루가 인상적이었다는 거다",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할 거고", "내 가지를 네가 매기지 마" 등 '이태원 클라쓰' 대사를 읊으며 박새로이에 빙의했다. 박재영 PD는 황당하다는 눈빛으로 펭수를 바라볼 뿐이었다.

펭수. 사진=펭수 인스타그램 펭수. 사진=펭수 인스타그램

펭새로이, 펭-하..


조세호, 조권. 사진=조세호, 조권 인스타그램 조세호, 조권. 사진=조세호, 조권 인스타그램

조새로이들


다른 셀럽들도 밤톨커트에 나섰다. 조세호는 자신을 '조새로이'라고 칭하며 박새로이 헤어스타일을 따라했다고 밝혔다. 연예계에 '조새로이'가 한 명 더늘었다. 최근 전역한 조권은 박새로이와 똑닮은 머리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문세윤은 밤톨머리를 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그냥 짦은 머리임. 따라한 거 아님"이라는 말을 덧붙이며 '문새로이'의 탄생을 알리더니 조이서(김다미 역) 헤어까지 완벽 재현했다. 그는 "팬이어서 따라해봤다"고 전했다.

문세윤. 사진=문세윤 인스타그램 문세윤. 사진=문세윤 인스타그램

문이서+문새로이


기안84.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기안84.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내 머리를 할 뿐"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자신이 박새로이 머리의 원조라고 자랑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기안84는 "박새로이를 따라한 건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기안84는 "나는 고등학교 때부터 이 머리 아니면 투구 스타일을 했다"고 어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