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BTS 지민부터 EXO 시우민까지♡

김보미 기자 2020.04.08

김보미 기자

2020.04.08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남자 아이돌 직캠을 보다 보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있다. 안무도, 의상도 아닌 메이크업! 요즘엔 남자 아이돌도 화려하고 예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 따라하고 싶은 남돌들의 메이크업을 모아 봤다.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차분한 브라운부터 레드, 실버까지. 사용하는 컬러의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BTS 지민. 쌍꺼풀이 없지만, 눈이 길고 커 시원시원한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이 가능한 눈을 가진 지민은 헤어 컬러와 섀도우 색상을 맞춘 아이메이크업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지민 아이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색 조합에 있다. 화이트-실버-블랙, 베이지-라이트브라운-브라운 등 비슷한 계열의 섀도우를 조합하여 사용했다. 붉은색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할 경우,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블랙 아이라인이나 섀도우로 경계를 준 것이 특징. 애쉬 빛이 도는 음영 컬러를 충분히 사용해 메이크업에 깊이를 더했다. 아이라인은 눈 길이에 맞게 그린 뒤, 어두운 색의 섀도우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스머징 했다. 메이크업이 과하지 않아 쌍꺼풀 유무와 관계 없이 충분히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응용 가능하다.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들고 나오는 콘셉트마다 찰떡인 태민. '이게 어울린다고?' 싶은 메이크업도 찰떡같이 소화해 낸다. 무대에 오를 때마다 특이한 색감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아이메이크업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수많은 메이크업 가운데 팬들 사이에서 자주 회자되는 것은 단연 '괴도'메이크업. 어두운 버건디 섀도우를 눈두덩 전체에 펴발라 퇴폐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정해진 영역에만 깔끔히 바르기보다는 번진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발라 준 모습. 검정색에 가까운 섀도우로 눈 아랫부분을 채워 주고, 눈꼬리까지 이어 주어 도도한 느낌을 연출했다. 눈 앞머리와 꼬리에 짙은 섀도우를 발라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 눈에만 포인트를 주고, 눈썹이나 립 메이크업은 옅게 해 주어 과하다는 느낌 없이 조화롭다.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순둥한 이미지의 대표주자, 강다니엘!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을 때는 순한 강아지상이지만, 스모키 메이크업을 했을 때에는 순식간에 도도한 고양이상으로 변한다. 쌍꺼풀이 없지만 눈의 가로 길이가 길어 다양한 메이크업이 모두 잘 어울리는 편.

피부톤에 맞는 음영 섀도우로 전체적으로 깊이감을 더해주고, 붉은 기운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 섀도우를 펴발라 줬다. 아이라인은 강아지 같은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살짝 내려 그렸다. 눈 꼬리를 연장한다는 느낌으로 길게 빼 준 후, 경계가 도드라지지 않도록 스머징했다. 아이라인과 비슷한 색상으로 삼각존을 채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분위기 있는 아이메이크업 완성.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엑소 시우민. 그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는 메이크업은 종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곤 한다. 쌍꺼풀이 없는 눈이지만, 버건디와 레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하는 메이크업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시우민은 따뜻한 느낌의 섀도우로 눈에 음영을 준 다음, 붉은 기가 감도는 섀도우를 넓은 영역에 펴발라 묘한 느낌을 연출했다. 눈두덩이에 발라준 섀도우보다 좀 더 진한 컬러를 삼각존에 발라 화려한 느낌을 더해 준 모습. 삼각존을 모두 채우지 않고, 약간의 공간을 두어 눈이 시원하고 트여 보인다. 아이라인의 경우 점막을 깔끔하게 채우고, 눈의 중앙부터는 살짝 두껍게 그려 눈을 떴을 때에도 아이라인이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했다. 쌍커풀이 없는 눈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것이 시우민 메이크업의 특징!


잘생쁨 두 배 업그레이드! 남돌 아이메이크업 모음.zip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