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라이킷, '스킵뷰티' 두 번째 선물 공개

스티키→모이스티, 다 가진 우윳빛깔 '루트리, 피토 그라운드 크림 토너'

최정화 기자 2020.04.06

최정화 기자

2020.04.06
라이킷, '스킵뷰티' 두 번째 선물 공개

뷰티라이프 SNS매거진 '라이킷'이 스킵뷰티 이벤트의 두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앞서 라이킷은 미니멀 라이프의 일환인 스킵 화장품을 소개한 바 있다. 이어 에디터가 픽한 스킵 화장품을 4월 한달 간 이벤트를 통해 독자들에게 선물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킷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게시글 좋아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킵 화장품을 증정한다. 기존 팔로워는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스킵뷰티 2차 이벤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 발표된다. 당첨 인원은 10명이다.


이번 스킵뷰티 팔로우 이벤트는 매주 1주일씩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물은 이벤트가 오픈되는 당일 공개된다. 라이킷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매월 특별한 테마를 통해 에디터가 픽한 화장품을 독자들에게 선물한다.


이번 주 독자에게 증정할 선물이자, *스킵케어 입문자들을 위한 두 번째 미니멀 코스메틱을 공개한다. (*불필요한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는 것.)


"스킵! 미니멀 코스메틱"


위 따옴표

스티키→모이스티, 다 가진 우윳빛깔 크림토너


라이킷, '스킵뷰티' 두 번째 선물 공개

"피토 그라운드 크림 토너"

이름에서부터 건강한 나무 뿌리의 프레시함과 하얀 크림의 클린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살아 숨쉬는 듯한 너도 밤나무 원목 마개를 오픈하면, 우윳 빛깔을 가득 머금은 뽀얀 토너가 속살을 드러낸다. 손바닥에 덜어 육안으로 먼저 만난 루트리의 크림토너는 우유처럼 새하얀 워터형에 가까운 제형이다.


과연 이 말간 토너로 스킨케어를 마무리 해도 좋을까?

토너 하나만으로 끝내기엔 요즘 우리 피부는 너무 메마르고 민감한 계절에 있다.


라이킷, '스킵뷰티' 두 번째 선물 공개

의혹은 크림토너를 손바닥에 덜어 내는 순간 사라졌다. 워터처럼 보였던 토너가 마치 흰 실타래처럼 '쭉' 하고 힘있게 당겨 올라온다. 토너는 스티키하게(쭈욱 늘어나는)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피부 속에 안착했다.


식물성 피토 뮤신 성분에 의한 스티키한 제형은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 오염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오일처럼 미끌거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원하는 미니멀리스트에겐 최적의 원-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참마뿌리는 피부결 관리, 탄력 증진,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오크라는 피부 속부터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 항노화에 도움을 준다. 연꽃뿌리는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밝혀주고, 모공을 조여줘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인공색소는 No! 식물성 원료인 쑥속, 유칼립투스 향료가 첨가돼 신선한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한 리뷰어들은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나무향이 난다.", "풀향이 솔솔 풍겨 상쾌한 아침이 연상된다." 라며 크림토너의 자연스런 향을 설명했다.


크림토너는 아침, 저녁 세안 후 보습 케어로 발라주고, 건조할 경우 레이어링해도 좋다. 피부가 민감할 때는 화장솜에 듬뿍 묻혀 스킨팩으로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한 리뷰어에 의해 공개된 거품공병에 크림토너를 넣어 거품팩으로 활용하는 후기는 실제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은 '피토 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 토너'는 대표적인 안전 성분 분석 지표인 EWG(美 비영리환경단체 환경운동그룹) 등급에서 전 성분의 99%가 그린 등급으로 안정성을 인증받았다.


유기농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는 제주도 자생나무들을 원료로 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청정 제주 숲에서 자란 나무의 단단한 뿌리처럼, 피부에 근본적인 자생 능력을 키워주고, 숲의 맑은 생명력을 피부에 전하고자 한다.


루트리 피토그라운드 딥 컴포트 크림토너. 350㎖ 3만9천원.


라이킷, '스킵뷰티' 두 번째 선물 공개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