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청순 톤업' 아벤느·'데일리 스케일링' 클로란·'트러블 케어' 아크네스

선케어와 샴푸, 스킨케어

김은지 기자 2020.04.06

김은지 기자

2020.04.06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다양한 소식이 쏟아지는 뷰티업계. 꼭 챙겨봐야 할, 에디터가 픽한 오늘자 뷰티 소식을 짚어봤습니다.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내추럴 톤업 선 케어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SPF50+ PA++++)'을 출시한다.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은 피지로 번들거리는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는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위한 '아크네스 포맨' 라인을 론칭했다.



청순 톤업
가벼운 마무리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사진=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사진=아벤느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더한 톤업 선 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실제 여성 고객 89명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메이크업 유지력 만족도 91%', '가벼운 사용감 만족도 92%'를 기록하기도 했다.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의 가장 큰 특징은 톤 보정 캡슐이다. 톤 보정 캡슐이 터지며 화이트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컬러의 베이지톤으로 제형이 변하는 타입으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마무리감 또한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선 케어의 기본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높은 SPF/PA 지수는 물론,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는 두피+건조한 모발
동시 케어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사진=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사진=클로란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성화 된 두피의 스케일링을 도와준다.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보다 촉촉한 헤어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의 순한 세정력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은 두피와 모발 냄새를 제거하여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를 선사한다.


클로란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두피는 외부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 등으로 인해 모발은 건조해지는 반면, 두피는 과다 피지로 인해 기름지고, 트러블이 생기는 지성화 된 두피가 되기 쉽다"며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로 청정한 두피와 수분감 넘치는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자의 문제성 피부
고민 해결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사진=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사진=아크네스

'아크네스 포맨'은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라인이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올인원, 스킨, 폼클렌저 3종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성 에센스다.


면도 후 자극적이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과잉 각질, 잔여물을 닦아내는데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과 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제거하고, 문제성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도 함께 선보였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남성의 트러블 피부는 간단한 피지케어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트러블 발생원인을 파악해 내·외부 요인을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에서 출시한 포맨 라인이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적합한 처방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