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스킨로션 바르기도 귀찮은 집콕족 위한 올인원 뷰티템 3

제품 하나로 스킨케어 끝내기!

김은지 기자 2020.04.06

김은지 기자

2020.04.06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국가적으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재택근무, 개학 연기로 인한 것도 있지만 일상적인 외출까지 자제하는 집콕(집에만 머무르기) 생활이 이어지면서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기초 스킨케어까지 귀찮아서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에 있으면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꼼꼼하게 하는 것이 귀찮다 보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 대신 단 한 개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것. 이에 라벨영이 스킨로션 바르기도 귀찮아 하는 집콕족을 위해 간편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길어진 실내 생활,
푸석해진 피부 위한 강력한 올인원 보습템

'쇼킹오일2탄'. 사진=라벨영 '쇼킹오일2탄'. 사진=라벨영

실내 생활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자니 피부가 당기고, 평소처럼 여러 스킨케어 제품으로 레이어링을 하며 꼼꼼하게 발라주자니 귀찮다. 이때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하는 보습 제품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부여할 수 있다.


라벨영의 '쇼킹오일2탄'은 부스터 스킨과 에센스, 페이스오일이 합쳐진 3-in-1 멀티 올인원 오일로, 높은 보습감은 물론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오일 특유의 미끌거림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한 산뜻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감이 느껴지며 영양, 보습, 진정을 도와주는 성분의 캡슐이 외부 유해 요소로 인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자극없이 매끄러움을 선사해준다.


밤 사이 집중 관리 가능!
멀티 기능 마스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사진=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사진=아티스트리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과 급변하는 온도로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악화되었다면 세포 재생이 활발한 밤 시간대를 활용해 피부를 관리해보자. 유해 환경과 자극에 시달린 피부에 멀티 기능성 슬리핑 마스크를 사용한다면 한개의 제품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전달해 피부 회복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는 낮 동안 받은 피부 스트레스와 피부 자극을 잠든 사이에 집중적으로 케어해 생기를 더해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보습, 진정, 피부 광채, 각질, 주름, 미백까지 한번에 케어 하는 멀티 기능 마스크로, 쫀쫀하고 산뜻한 제형에 담긴 영양감이 특징이다.


간단하지만
확실한 클렌징

'큐어 클렌저'. 사진=김정문알로에 '큐어 클렌저'. 사진=김정문알로에

요즘 같은 외출 자제 시기에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지만 잠깐 생필품을 사러 나가거나 외출할 때에는 선케어 제품이라도 바르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할 수 밖에 없다. 진한 메이크업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거듭하는 것은 귀찮고 한번에 말끔히 세안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 제품을 찾게 된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클렌저'는 알로에 베라잎즙, 아보레센스, 사포나리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보습, 보호는 물론 세정 효과까지 지닌 올인원 클렌저 제품으로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딥클렌징 해준다.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꿀, 모공 케어에 도움이 되는 녹차, 피부오염을 막아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15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