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AHC·구달·메디힐 선케어 아이템

올 여름 데일리 선케어, 너로 정했어☆

김은지 기자 2020.04.01

김은지 기자

2020.04.01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AHC·구달·메디힐 선케어 아이템

점점 따가워지는 햇빛, 선크림을 구매해야 할 타이밍이다. 때를 맞춰 각종 브랜드에서 선케어 아이템을 내놓기 시작했다.


먼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강력한 5중 차단 효과와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을 동시에 선사하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NATURAL PERFECTION PRO SHILED SUN)' 라인, 총 5종을 선보였다.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은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선케어 '맑은 어성초 진정 선크림'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와 '톤업 핑크 선 크림'을 출시한다.


위 따옴표

피부 보호에 선케어 효과까지

아래 따옴표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사진=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사진=AHC

AHC는 매년 기후와 환경 변화 그리고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선케어를 선보이며 선케어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태양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케어 효과까지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라인은 근적외선(IR)까지 함께 차단하는 것은 물론, '디지털 에이징'을 일으키는 주범인 블루라이트, 대기오염물질 등 환경적 요인까지 빈틈없는 강력한 5중 차단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것도 강점이다.


끈적임 없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텍스처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피부 자극에 민감하거나 선케어 사용이 두려웠던 소비자들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위 따옴표

민감 피부를 위한 무기자차

아래 따옴표
'어성초 선크림'. 사진=구달 '어성초 선크림'. 사진=구달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선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호 효과가 뛰어난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막아줄 뿐 아니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95.31% 예방 효과를 확인했다.


무기자차 타입으로 피부에 물리적인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막아주며,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Non-Nano) 입자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구달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에 이어 진정 선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추천한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보송한 데일리 선 케어

아래 따옴표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 '톤업 핑크 선 크림'. 사진=메디힐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 '톤업 핑크 선 크림'. 사진=메디힐

메디힐의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와 '톤업 핑크 선 크림'은 피부 표면에 차단막을 씌워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선 케어 제품이다. 입자 크기가 100나노미터 이상인 논나노 무기 자차 성분으로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무기자차 특유의 끈적임, 뻑뻑함, 백탁 현상을 개선한 3 ZERO 선 케어로 눈길을 끈다. 보습 성분이 자외선 차단 성분을 감싸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원리다.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지수로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해 실내에서는 물론 운동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완벽한 데일리 선 케어를 돕는다.


'수딩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 포뮬러의 저자극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다.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톤업 핑크 선 크림'은 핑크 칼라민 포뮬러가 고른 피부 톤 보정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과 생기 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