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에디터 애정템들 대공개! 개성 있고 부드러운 '핑크 렌즈'

핑크 컬러 렌즈만으로 봄 메이크업 완성!

주예진 기자 2020.03.31

주예진 기자

2020.03.31
에디터 애정템들 대공개! 개성 있고 부드러운 '핑크 렌즈'

초롱초롱한 눈빛을 만들어주는 '서클 렌즈'. 에디터에게도 서클 렌즈는 메이크업 완성을 위한 필수템이다. 그 중에서도 애용하는 것은 '핑크 컬러 렌즈'. 분홍빛 눈동자는 너무 튈 것 같다고? 브라운보다 개성 있고 그레이보다 부드러운 핑크의 매력을 모르는 소리! 은은한 분위기의 조용한 화려함은 핑크 렌즈에서 나온다. 에디터가 데일리 렌즈로 직접 사용해온 핑크 컬러 렌즈 리스트를 공개한다.





에디터 애정템들 대공개! 개성 있고 부드러운 '핑크 렌즈'

위 따옴표

오렌즈 피오니3컬러 핑크


오렌즈의 피오니3컬러 핑크는 에디터가 가장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눈동자와 비슷한 크기에 투명한 그래픽으로 데일리 렌즈로서 가장 중요한 자연스러움을 갖추었기 때문. 자연스럽다고 컬러 렌즈의 톡톡 튀는 매력을 놓치지 않는다. 섬세한 패턴으로 또렷한 눈빛을 선사해 햇빛 아래에서 반짝이는 핑크빛을 발견할 수 있다. 피오니3컬러의 아름다움은 특히 착용 시 두드러진다. 핑크와 브라운의 조합에 눈동자 색깔까지 어우러져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운 핑크 컬러를 연출하기 때문. 이 쨍하지 않은 발색은 은은하게 눈빛을 한 톤 높여준다. 1/2 month, 1만원대.






에디터 애정템들 대공개! 개성 있고 부드러운 '핑크 렌즈'

위 따옴표

렌즈미 클로 핑크


'우주 렌즈'로 출시부터 화제가 되었던 렌즈미의 클로. '눈동자에 별을 박았다'는 표현 그대로이다. 블루 베이스에 핑크 컬러가 소용돌이 형태로 섞이는데, 그 위에는 흰색 도트 그래픽이 콕콕 박혀, 별빛이 수놓인 밤하늘 은하수를 연상시킨다. 미디움 사이즈의 직경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눈매를 시원하고 화려하게 만들어 준다. 여기에 착용 방향에 따른 다양한 연출 역시 가능해, 화려함과 자연스러움 둘 다 잡을 수 있다. 사진에 채 담기지 않는 영롱함과 깊고 오묘한 분위기로 '실물갑' 아이템! 1 year, 2만원대.






에디터 애정템들 대공개! 개성 있고 부드러운 '핑크 렌즈'

위 따옴표

렌즈타운 라일리 멜로우 핑크


원데이 렌즈와 컬러 렌즈가 만났다! 예쁜 것도, 편한 것도 중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최초의 4 컬러 원데이 렌즈로,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믹스된 디자인이다. 짙고 연한 핑크빛고 노란빛 등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파스텔톤을 유지, 여리여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노란빛 때문에 쿨톤들에게 안 어우리라는 걱정은 금물! 발색이 강하지 않고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마치 내 눈처럼 녹아든다. 분홍빛이 셋 중 가장 약한 렌즈로, 로지빛 초코 렌즈 같다는 후기도 있으니 '티 나는 서클'을 원한다면 참고할 것. 1day/20p, 3만원대.



주예진 인턴기자 yetinlife@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