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두 뺨을 사랑스럽게 '더샘', 봄맞이 핑크 에디션 '컨시크'

밀크 블러셔와 커버 쿠션

김은지 기자 2020.03.31

김은지 기자

2020.03.31
더샘, 컨시크 신제품. 사진=더샘, 컨시크 더샘, 컨시크 신제품. 사진=더샘, 컨시크

글로벌 에코 더샘과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가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했다.


더샘은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 4종을 출시했다.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봄기운을 가득 담은 파스텔톤에 흰 끼 가득한 일명 밀크블러셔로 두 뺨 위 봄을 얹은 듯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준다.


탠저린 빛 파스텔 살구 코랄 컬러 ▲OR06 애프리콧 휘핑, 분위기 있고 우아한 로즈 핑크 계열 ▲PK09 파스텔 로지, 피부를 더 뽀얗게 보이도록 만들어줄 우유에 빠진 블루베리 컬러 ▲PP04 블루베리 밀크 신규 컬러 3종과 더샘의 베스트셀러 ▲샘물 스마일 베베 블러셔 망고피치가 싱글 블러셔 라인으로 들어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샘물 싱글 블러셔' 4종. 사진=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4종. 사진=더샘

더샘 관계자는 "올봄 블러셔를 바를 때 볼 뿐만 아니라 관자놀이와 눈가까지 최대한 넓게 잡는 것이 트렌드다"며 "'2020 S/S 샘물 싱글 블러셔'는 흰 끼 가득한 파스텔 컬러로 부담 없이 올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컨시크는 봄꽃의 화사한 컬러를 패키지에 담은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고 31일 오전 11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지난해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 2월 홈쇼핑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히트 아이템이다.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사진=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 사진=컨시크

컨시크는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올데이 커버 쿠션' 10만 개 판매를 기념해 싱그러운 핑크 컬러의 케이스로 봄을 표현한 핑크 에디션으로 내놓았다. 해당 제품은 생기 넘치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을 가졌다.


컨시크 관계자는 "화사한 컬러로 봄의 이미지를 표현한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으로, 파우치에서부터 따스한 봄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건조한 환절기에도 '올데이 커버 쿠션'과 함께 촉촉한 윤광 피부로 걱정 없이 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