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러블리와 시크를 동시에,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고보결 패션 따라잡기!

'꾸안꾸'룩, 이 코디로 완성해 봐요♡

김보미 기자 2020.03.30

김보미 기자

2020.03.30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고보결 패션 따라잡기!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고보결 패션 따라잡기!

김태희와 고보결, 매력적인 두 배우의 존재감 있는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마마'. 그들의 연기만큼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이 또 있었으니, 바로 패션이다. '하이바이마마' 속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봄옷 코디를 모아 봤다.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트렌치코트 룩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트렌치코트 룩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의 트렌디한 느낌과 그레이 컬러의 차분함이 살아있는 트렌치코트에 흰색 블라우스를 매치한 김태희. 푸른빛이 도는 무채색 코트에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꾸안꾸'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코트는 자연스럽게 오픈해 코트 본연이 가지고 있는 실루엣을 연출했다. 여기에 함께 매치한 셔링이 잡혀 있는 블라우스는 네크라인의 물결 디테일과 함께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가득 풍긴다.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니트+원피스 룩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니트+원피스 룩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워 봄에 입기 좋은 룩! 바로 원피스와 니트류를 레이어링한 패션이다. 김태희는 롱, 혹은 미디 기장의 화려한 프린팅 원피스에 어울리는 니트를 매치했다. 보라색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에는 연보라색 니트를 매치하는 등 센스 있는 룩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짧은 기장의 아우터와 삭스부츠를 코디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스니커즈나 운동화 등과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할 수 있는 룩!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패션이니 이번 봄에는 이 패션에 주목해 보자. 가방 등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도 좋다.


하이바이마마, 고보결 코트+후트 룩 하이바이마마, 고보결 코트+후트 룩

편안함의 끝, 후드 티셔츠를 브라운 코트에 매치한 고보결. 흰색 이너를 함께 착용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브라운과 그레이, 화이트 색상이 잘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준다. 후드 티와 코트의 조합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스테디 조합이니, 올 봄엔 꼭 따라해 보자. 꾸미지 않은 듯 무심한 느낌을 살리기만 하면 끝! 청바지나 슬랙스와도 잘 어울려 무궁무진한 응용이 가능한 코디다.


하이바이마마, 고보결 수트 룩 하이바이마마, 고보결 수트 룩

꾸밀 때는 확실하게, 수트 셋업! 세련된 정장 코디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패션.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채색 톤으로, 시크함이 철철 흘러넘친다. 재킷의 넓은 벨트로 허리는 얇아 보이게, 다리는 길어 보이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 고보결은 블랙 목 폴라와 코트를 함께 착용했는데, 목 폴라 대신 블라우스를 입으면 조금 더 포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코디가 조금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 등을 적절히 활용하여 포인트를 줄 것.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