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ITZY, 믿지의 심장 접수할 화보 공개

‘ITZY(있지)’ X ‘나스’, 5인5색 틴크러쉬 화보

최정화 기자 2020.03.24

최정화 기자

2020.03.24
ITZY, 나스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 공개! ITZY, 나스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 공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ITZY 다섯 멤버들과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만난 틴크러쉬 유발 화보가 '엘르' 4월호에 공개됐다.


최근 새 앨범 ‘IT’z ME’(있지 미)로 돌아온 있지는 타이틀 곡명 ‘WANNABE’(워너비)로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나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 또한 각자에게 어울리는 블러셔와 립스틱 컬러를 매치한 채 앨범 컨셉 포토와는 또 다른 틴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다.


나스의 NEW 블러쉬 컬렉션과 베스트셀러 쿠션 2가지, 립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룩 나스의 NEW 블러쉬 컬렉션과 베스트셀러 쿠션 2가지, 립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룩

ITZY, 믿지의 심장 접수할 화보 공개

다섯 멤버들의 얼굴에 개성만점 컬러를 입힌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로 따스한 봄의 생기를담은 NEW 블러쉬 컬렉션과 베스트셀러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다양한 립스틱을 함께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다섯 멤버 모두 차세대 뷰티 모델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있지 멤버들의 얼굴을 물들인 나스(NARS)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주얼 메이커이자 크리에이터인 프랑수아 나스(Fracois Nars)가 1994년 창립한 브랜드로, 자유로운 자기 표현과 창의적인 예술성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국내에서도 수많은 매니아들을 거느리고 있다. “망설이지 말고 대담하게 시도”하는 걸 강조하곤 했다는 프랑수아 나스의 생각이 담긴 브랜드답게 늘 새롭고 혁신적인 틴크러쉬 콘셉트로 활동하는 있지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였음은 당연하다.

ITZY, 믿지의 심장 접수할 화보 공개

ITZY, 믿지의 심장 접수할 화보 공개

ITZY, 믿지의 심장 접수할 화보 공개


사진=엘르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