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신제품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 1천명 모집

최정화 기자 2020.03.23

최정화 기자

2020.03.23
DPC,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 모집 DPC,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 모집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신제품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 1천명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오는 4월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체험단은 DPC 온라인 공식몰의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0원 구매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단에게는 10ml 분량의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샘플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체험단에 참여해 제품을 사용해본 후 DPC 온라인 공식몰 홈페이지에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DPC 공식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포인트는 DPC 온라인 공식몰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은 고함량의 비타민C 세럼과 수분 에센스로 이루어진 듀얼 세럼 형태의 제품이다. 비타민C 세럼에는 순수 비타민C가 25%가 담겨있어 잡티 없이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정제수 함량이 0%이며 프로판디올 성분이 비타민C를 안전하게 용해시켜 피부 흡수를 돕는다. 플루이드 제형의 수분 에센스에는 피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DPC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건조하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며 “이번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세럼’ 체험단을 통해 고함량의 비타민C 제품으로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먼저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