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로아나 '친환경 고품격 브러시 9종'→헉슬리 '히트템 홈쇼핑 단독 론칭'

로아나와 유랑, 헉슬리

김은지 기자 2020.03.19

김은지 기자

2020.03.19
사진=로아나, 헉슬리 사진=로아나, 헉슬리

오늘도 다양한 소식이 쏟아진 뷰티업계. 뷰티 덕후라면 꼭 챙겨봐야 할, 에디터가 픽한 오늘자 뷰티 소식을 짚어봤습니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로아나가 국제 특허 기술과 고급 인조모를 적용한 브러시 9종 및 클렌징 솝 1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 5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브러시 전문 생산 업체와의 독점 계약으로 제조됐다.


유랑은 크루얼티프리, 비건 프렌들리 가치에 맞춘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선보였다. 헉슬리는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GS홈쇼핑에서 파격 구성으로 단독 론칭할 계획이다. 방송은 19일 밤 11시 50분 진행된다.



이태리 제조 친환경 메이크업 브러시

플레스 핑거팁 브러시, 더모큐라 브러시, 프리즈마 브러시. 사진=로아나 플레스 핑거팁 브러시, 더모큐라 브러시, 프리즈마 브러시. 사진=로아나

친환경 생활용품 업체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이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에 이어 친환경 뷰티 브랜드 로아나(LOWANNA)를 론칭했다. 로아나는 이탈리아 카살마조레 지역에서 50년 이상 친환경 제조 공정과 원료를 사용하는 현지 업체를 통해 수작업 공정으로 제작되는 브랜드다.


로아나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국제 특허 기술과 고급 인조모를 적용한 브러시 9종 및 클렌징 솝 1종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 5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브러시 전문 생산 업체와 독점 계약으로 제조됐다.


9종 브러시는 ▲프리즈마 파운데이션 브러쉬 2종, ▲팁앤블랜드 립앤아이 브러시, ▲팁앤블랜드 컨투어 브러시, ▲플레스 핑커팁 브러시, ▲베이직 파운데이션 브러시, ▲더모큐라 맥시 파우더 브러시, ▲더모큐라 치크앤하이라이터 브러시, ▲더뮤큐라 아이섀도우 브러시다. 완전 비건 헤어모(친환경 인조모), 100% 재활용 알루미늄 커버, 폴리에틸렌 플라스틱 손잡이 등 모두 친환경으로 제조됐다.


이화진 대표는 "최근 국내 뷰티 시장은 소비자들이 제품 성분과 제조 과정 등을 꼼꼼하게 따지면서 친환경과 비건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어났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의 고장 이탈리아에서 수년간 친환경 제품 공정을 유지해온 업체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제조된 친환경 프리미엄 메이크업 제품이며,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되어 비전문가도 손쉽게 전문 메이크업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에버라스팅 꽃의 무한한 생명력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사진=유랑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사진=유랑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이 고귀한 에버라스팅 꽃의 무한한 생명력을 담은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리뉴얼 출시했다.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기존 제품에 함유된 마린 콜라겐 성분에서 식물성 콜라겐으로 콘셉트 성분을 리뉴얼, 유랑이 추구하는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가치에 맞춘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피부 속 생기와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줄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정제수 대신 고귀한 원료인 에버라스팅 꽃수와 오일, 피부 탄력을 위한 식물성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 옥수수 유래 메틸코발라민(비타민B12),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탄탄하게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헉슬리 메가 히트 아이템을 GS홈쇼핑에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사진=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사진=헉슬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메가 히트 아이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GS홈쇼핑에서 파격적 구성으로 단독 론칭한다.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9일 밤 11시 50분 시작되는 헉슬리의 GS 홈쇼핑 첫 방송 구성은 메인 제품인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12g) 2개와 ▲리필(12g) 3개, 얇고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줄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 01호 버닝샌드(2.5ml), 그리고 상품평 작성 시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세정해줄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100g)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헉슬리 관계자는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각종 뷰티 어워드 선정은 물론 다수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로부터 가장 애정하는 쿠션 아이템으로 소개 되는 등 작년 한 해 동안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라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가장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제품인만큼 파격 혜택으로 마련한 이번 GS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또 한번의 쿠션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