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조승연, 고소영→김희애 이어 끌레드벨 사단 합류

끌레드벨의 첫 남성 모델

김은지 기자 2020.03.13

김은지 기자

2020.03.13
그룹 엑스원 출신 조승연. 사진=끌레드벨 그룹 엑스원 출신 조승연. 사진=끌레드벨

그룹 엑스원 출신 조승연이 끌레드벨의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조승연은 끌레드벨의 첫 남성이자 20대 모델로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을 포함한 끌레드벨의 다앙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릴 예정이다.


조승연은 끌레드벨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고소영, 김희애에 이어 새롭게 끌레드벨 사단으로 합류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청일점으로 존재감을 한껏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끌레드벨 브랜드 관계자는 "H&B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조승연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노래·작사·작곡·외모·인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그의 팔방미남 면모와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끌레드벨의 제품들과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조승연은 끌레드벨 쿠션을 평소 활동시 필수템으로 사용하고 있었다"고 모델 발탁 후문도 밝혔다. 끌레드벨과 조승연이 함께한 화보 사진과 다양한 제품이야기는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