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인싸]'보랏빛 라벤더 향기' 조 말론→'편안한 파운데이션' 스쿠

오늘의 뷰티 소식♥

김은지 기자 2020.03.12

김은지 기자

2020.03.12
사진=조 말론 런던, 스쿠 사진=조 말론 런던, 스쿠

오늘도 다양한 소식이 쏟아진 뷰티업계. 뷰티인싸라면 꼭 챙겨봐야 할, 에디터가 픽한 오늘자 뷰티 소식을 짚어봤습니다.


조 말론 런던이 향수 원료로는 흔하게 쓰이지 않는 잉글리쉬 라벤더를 사용해 '라벤더랜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영국 전원에 핀 라벤더의 풍경을 담은 듯한 보틀로 특별함을 배가했다.


에스트라는 트러블 고민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를 출시했다. 크림과 리퀴드 타입으로 개발돼 잠들기 전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쿠는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해 시간이 지나도 지금 막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웨어 리퀴드 EX'를 공개했다.



위 따옴표

몽환적인 라벤더 들판

라벤더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조 말론 런던 라벤더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조 말론 런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이 보랏빛 향기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라벤더랜드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식 출시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봄 영국의 감성과 문화를 담은 '브릿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브릿 컬렉션'은 향수 원료로 흔히 쓰이지 않는 잉글리쉬 라벤더를 사용해 조 말론 런던만의 브리티쉬 무드로 구현했다.


'라벤더랜드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며 사랑받고 있는 라벤더를 세 가지 향으로 새롭게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국 전원을 가로지르며 핀 라벤더의 풍경을 담은 듯한 은은한 연보랏빛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에 파우더리하고 깔끔한 '위스테리아 앤 라벤더', 시원한 우디의 개성을 살린 '실버 버치 앤 라벤더', 스파이시하고 상쾌한 느낌의 '라벤더 앤 코리앤더' 코롱 3종과 ‘라벤더 앤 머스크 필로우 미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특별한 향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여줄 '라벤더랜드 트래블 컬렉션'도 선보였다. '실버 버치 앤 라벤더 코롱', '라벤더 엔 머스크 필로우 미스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여행용 캔들'로 구성됐다. 조말론 관계자는 "이번 '브릿 컬렉션'은 잉글리쉬 라벤더를 사용해 새롭고 세련된 라벤더를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며 "은은한 연보라빛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급성 트러블 고민 해결을 위해

'테라크네365 설퍼'. 사진=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 사진=에스트라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급성 피부 트러블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를 론칭했다. 에스트라만의 제형 기술로 고함량 유효성분을 강력하고 안정화해 배합한 '테라크네365 설퍼'는 크림과 리퀴드 타입으로 개발돼 잠들기 전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다.


에스트라는 '테라크네365 설퍼'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정식 출시 전 오는16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3천명에 한정해 트러블 고민잡는 구급상자 체험키트를 신청 받는다. 또한 4월 1일부터 '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 트리트먼트 또는 클리어액을 구입 시 약 7일 분량의 체험분을 함께 제공한다. 샘플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효능 책임 환불제'를 시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하는 '테라크네365 설퍼'는 3STEP으로 효능 검증 을 완료해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트러블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안하게 경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사전 체험키트와 효능 책임 환불제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내 피부처럼 자신있는 편안함

'누드 웨어 리퀴드 EX'. 사진=스쿠 '누드 웨어 리퀴드 EX'. 사진=스쿠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기존 제품보다 커버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누드 웨어 리퀴드 EX'를 리뉴얼 출시했다.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스쿠의 베스트셀러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의 명성을 이을 제품으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해 시간이 지나도 지금 막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투명도 및 빛 굴절도가 높은 하이 리플렉션 오일 함유로 피부를 윤기나게 표현해 주며, 에센스 촉감의 부드럽고 실키 한 텍스처가 내 피부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스쿠의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보습 성분을 배합해 피부 기초부터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색상이 추가된 총 12가지로 출시해 피부 톤과 밝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스쿠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매장과 갤러리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