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찰랑찰랑 건강한 머릿결 위한 '컨디셔너', 이제는 필수템 '손소독제'

르네휘테르의 국내 선출시, 더샘의 살균소독스프레이

김은지 기자 2020.03.10

김은지 기자

2020.03.10
사진=르네휘테르, 더샘 사진=르네휘테르, 더샘

르네휘테르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포티샤 컨디셔너'를 국내에 선출히새다. '포티샤 컨디셔너'에는 한국 시장의 니즈가 적극 반영됐다고 알려졌다. 더샘은 스프레이 타입의 손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을 출시했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강력한 살균 소독 효과를 가졌다는 전언이다.


위 따옴표

한국 시장 니즈 반영한 르네휘테르
'포티샤 컨디셔너'

아래 따옴표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듀오, '포티샤 컨디셔너'를 국내에 선 출시¹했다. '포티샤 컨디셔너'는 포티샤 샴푸의 핵심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일반적인 컨디셔너와 다르게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티샤 컨디셔너'는 두피 관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콘셉트부터 제형까지 모든 개발 과정에 한국 시장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이다. 이에 국내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했으며, 아시아 국가에서 한정으로 판매된다. 크림 텍스처 타입으로 모발 골고루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두피와 모발에 상쾌함을 전달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 관리에 나날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트렌드에 맞춰, 개발 단계부터 한국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들어진 결과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필수품이 된 살균소독스프레이
더샘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

아래 따옴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 사진=더샘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 사진=더샘

글로벌 에코 더샘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손 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을 출시했다. 62%의 에탄올을 함유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은 식약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유해균(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준다. 또한 50ml 용량으로 휴대성이 좋아 주머니, 파우치 등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최소화를 위해 개인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학교, 직장 등 단체 생활을 하거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 또는 외출 시 수시로 살균 소독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액(에탄올)'은 더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