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딥디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에비뉴엘 MVG PICK 항수 1위

파리를 오마주한 향

김은지 기자 2020.03.09

김은지 기자

2020.03.09
딥디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사진=에비뉴엘 매거진 3월호 딥디크 '오 카피탈 오 드 퍼퓸'. 사진=에비뉴엘 매거진 3월호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신제품 '오 카피탈 오 드 퍼퓸(Eau capitale eau de parfum)'이 2020 에비뉴엘 MVG PICK 시즌 10 향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에비뉴엘 MVG PICK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인 AVENUE·MVG(Most Valuable Guest)를 대상으로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전국 롯데백화점 MVG 고객이 직접 모바일 설문 조사에 참여해 공정성과 파급력이 높다.


향수 부문 1위로 선정된 딥티크의 '오 카피탈 오 드 퍼퓸'은 브랜드의 탄생지인 파리(Paris)를 오마주해 2020년 론칭한 딥티크의 신제품이다. 다양한 문화 예술이 발달된 파리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양면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플로럴, 프루티, 우디, 스파이시 노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시프레(Cypre) 향조를 선택했다. 은은하면서 관능적인 로즈 부케 향에 프레쉬한 베르가못, 딥한 파촐리의 향이 조화를 이룬다. 마지막으로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을 터치해 무심한 듯 세련된 향을 완성했다.


파리의 예술 전성기인 벨 에포크의 아르누보 스타일을 일러스트로 담아내 소장가치도 높였다. 프랑스의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Pierre Marie)가 디자인한 이번 일러스트는 딥티크가 최근 이사한 본사(오페라 에비뉴 위치)의 아르누보 스타일 욕실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르누보의 상징적인 요소인 공작새와 향을 이루는 로즈 부케, 베르가못, 파촐리를 함께 그려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