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한 디어달리아,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디어달리아

김은지 기자 2020.03.08

김은지 기자

2020.03.08
롯데백화점 본점 디어달리아. 사진=디어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디어달리아. 사진=디어달리아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디어달리아는 달리아꽃을 형상화한 8각 패턴과 럭셔리한 대리석 패턴 등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매장 공간에 그대로 녹여내며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화사한 핑크 달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신제품 '블루밍 에디션'을 메인으로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로 하여금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느끼게 했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디어달리아가 국내는 물론 해외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도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다양한 고객층을 가진 명동에 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매장 및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디어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매장 방문 전 고객에게 한해 오프라인 멤버십 가입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기만 해도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미니를 증정한다.


또 디어달리아 수석 아티스트의 1:1 메이크업 컨설팅 및 리터치 서비스 등 비건 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다양한 세트 제품을 만나볼 수도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