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에스테틱→헤어살롱 대신…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뷰티케어 3

홈 에스테틱 즐기는 홈루덴스족 ↑

김은지 기자 2020.03.05

김은지 기자

2020.03.05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매직프레스 돌체핑크'.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사진=AHC, 데싱디바, 르네휘테르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매직프레스 돌체핑크'.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사진=AHC, 데싱디바, 르네휘테르

코로나19로 인해 짧은 외출마저 불안한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집 안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매일을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시기에 맞추어 집 안에서의 활동을 선호하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하고 있다. 홈루덴스족은 집을 뜻하는 'Home'과 놀이를 뜻하는 'Ludens'를 더한 말로 '방'에 '콕' 박혀있는 '방콕'족과 달리 집에서도 밖에서 활동하듯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자의 혹은 타의로 홈루덴스족이 되었지만 아름다움만은 포기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전문 숍 못지 않게 효과적이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위 따옴표

에스테틱 대신 집에서 붙이는 모델링 마스크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사진=AHC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사진=AHC

마스크를 쓰고 벗느라 예민해지고 푸석해진 피부, 스페셜한 케어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에스테틱은 커녕 밖에 나가기조차 무섭다. 집에서도 혼자 에스테틱의 스페셜한 케어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면서도 마치 에스테틱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전달하는 뷰티 아이템이 있다.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는 에스테틱의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인 모델링 마스크(고무팩)을 간편하게 붙이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만든 제품이다. 일반 모델링 마스크처럼 사용 중에 팩이 흘러내려 당황하거나 뒷정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위 따옴표

네일숍 대신 화사한 봄 셀프 네일디자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돌체핑크'.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돌체핑크'. 사진=데싱디바

네일숍에 가기 불안하다면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에 도전해보자. 셀프 네일을 해본 사람이라면 매니큐어가 고르지 않게 발리거나 마르기 전에 옷이나 물건에 닿아서 전부 지우고 다시 바르는 불편함을 겪어봤을 것이다. 그러나 좌절하지 말고 네일 팁에 주목해보자. 네일 팁을 활용하면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화사하고 예쁜 손톱을 완성할 수 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돌체핑크'는 간단하게 붙이는 네일 팁으로, 핑크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우아한 손톱을 완성시켜 준다. 손톱의 유수분을 정리한 후 팁 안쪽의 보호필름을 떼어 방향에 맞게 붙여주면 쉽게 완성되며 필요에 따라 네일파일로 모양을 정리해주면 된다.


위 따옴표

헤어살롱 클리닉 부럽지 않은 모발 케어팩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헤어살롱에서만 가능하던 클리닉도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특히 갈라지고 상한 머릿결 때문에 고민이라면 단백질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모발에 손상모는 3~5분, 극손상모는 5~10분 정도 충분히 흡수시키고 씻어내는 것만으로도 헤어살롱 클리닉 부럽지 않은 윤기흐르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는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데에 도움을 주는 손상 모발 집중 케어 헤어 마스크이다. 바이오시멘타인오일, 오메가3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이 머릿결에 풍부한 영향을 줘 모발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해준다고 알려졌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