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돌체앤가바나, 호주 재건 위한 프로젝트 공개

익스클루시브 티셔츠 판매 수익금, 호주 재건 위해 사용

김보미 기자 2020.03.03

김보미 기자

2020.03.03

돌체앤가바나가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호주를 지원하는 #DGLOVESAUSTRALIA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돌체앤가바나의 #DGLOVESAUSTRALIA 프로젝트 티셔츠. 사진=돌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의 #DGLOVESAUSTRALIA 프로젝트 티셔츠. 사진=돌체앤가바나


돌체앤가바나는 익스클루시브 티셔츠 제작 및 판매를 통해 오랜 기간 지속된 화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호주를 도울 예정이다. 티셔츠에는 활력과 치유를 상징하여 삶의 위기를 극복할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호주의 국화 와라타와 돌체앤가바나의 호주 지원 슬로건 #DGLovesAustralia가 프린팅되어 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최근 화재로 인해 황폐화된 지역을 위해 호주 농촌 및 지역 재건 재단(Australian organization Foundation for Rural & Regional Renewal, 이하 'FRRR')에 기부된다. 'FRRR'은 호주의 농촌 및 외곽지역 거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이며, 지난 2006년부터 1,900만 달러(약212억) 이상을 지역 주도의 재건 및 대비책 구축에 사용하며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회복과 재난 대비를 지원해왔다.


남성용, 여성용 통합 1,000 피스 한정으로 출시되는 #DGLOVESAUSTRALIA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호주 돌체앤가바나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