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9종' 공식 출시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 허스텔러

김보미 기자 2020.03.02

김보미 기자

2020.03.02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를 선보이며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단독 공식 론칭한다.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출시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허스텔러의 첫 번째 컬렉션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는 환경적, 일상적 요인 등으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고농축 앰플 라인이다. 진정, 수분, 항산화, 보습, 주름, 오일 컨트롤, 필링, 보습 오일, 부스팅 세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고민에 따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서로 다른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허스텔러 관계자는 "개개인의 피부고민이 점차 세분화되고 환경에 따른 매일의 피부 변화도 심화됨에 따라,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보다 섬세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리틀 드롭스 9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허스텔러의 첫번째 컬렉션인 '리틀 드롭스 앰플'을 시작으로 매일의 신선한 경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허스텔러의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사진=허스텔러

한편, 허스텔러는 W컨셉 단독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구매 시,사전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동일 제품의 3ml 샘플이 함께 증정되며(필 쏘 베러, 아임 레디 상품만 샘플 랜덤 증정),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무상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틀 드롭스 앰플 2종 구매 시에는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100ml 정품을, 3종이상의 앰플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고급 내추럴 원목으로 특별 제작된 리틀 드롭스 전용 우드 트레이 '셀프 블렌딩 타임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자에게는 허스텔러 디자인 엽서 컬렉션(6종)이 함께 제공되며, 구매 후 W컨셉 허스텔러 페이지에 리틀 드롭스 제품 후기를 등록할 경우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김보미 인턴기자 jany6993@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