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공항패션]데님+카디건 태민·바이커 재킷 아이린·블랙 선글라스 청하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김은지 기자 2020.02.25

김은지 기자

2020.02.25
공항 패션. 사진=시스템옴므, 올세인츠, 키블링 공항 패션. 사진=시스템옴므, 올세인츠, 키블링

태민과 아이린, 청하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공항을 레드카펫으로 만들었다.

그룹 샤이니, 슈퍼M 태민. 사진=시스템옴므 그룹 샤이니, 슈퍼M 태민. 사진=시스템옴므

태민의 데님 점퍼+카디건

그룹 샤이니 멤버이자 슈퍼M 멤버 태민이 데님 점퍼와 카디건으로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해외 일정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 태민은 백 라인 프린지 디테일이 포인트로 된 데님 점퍼 위에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트 조직 카디건을 어깨에 걸쳤다.


여기에 블랙 팬츠와 레더 버킷햇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태민이 착용한 데님 점퍼와 카디건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의 20 S/S 파리컬렉션 제품으로 '시간의 공존'를 테마로 해 레트로와 퓨처리즘이 함께 표현되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모델 아이린. 사진=올세인츠 모델 아이린. 사진=올세인츠

시크한 오버사이즈 바이커 재킷

모델 아이린은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공개했다. 그는 심플한 착장에 오버사이즈의 시어링 칼라 바이커 재킷을 매치하여 스타일링 지수를 한층 더 높였다. 아이린이 스타일링 포인트로 선택한 오버사이즈 바이커 재킷은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제작된 오버사이즈 바이커 재킷은 보온성을 높인 누비 안감과 탈부착 가능한 시어링 칼라가 특징이며, 어디에 매치해도 시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가수 청하. 사진=키블링 가수 청하. 사진=키블링

블랙 앤 데님, 그리고 선글라스

얼마전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한 가수 청하는 블랙 재킷에 머플러를 걸치고 트렌디한 청바지를 입어 시크한 스타일링을 꾸몄다. 또 그는 동그란 셰이프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착용, 러블리 매력 또한 강조했다.


청하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의 블레이즈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폴리곤 셰이프의 선글라스이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