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인싸]블루 입은 리얼테크닉스 스펀지·핑크빛 광채 AHC 팩트

특별한 패키지 스펀지→더 강력해진 팩트

김은지 기자 2020.02.25

김은지 기자

2020.02.25
사진=리얼테크닉스, AHC 사진=리얼테크닉스, AHC

오늘도 다양한 소식이 쏟아진 뷰티업계. 뷰티인싸라면 꼭 챙겨봐야 할, 에디터가 픽한 오늘자 뷰티 소식을 짚어봤습니다.


먼저 리얼테크닉스가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색다른 스펀지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봄 옷을 입은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촉촉하고 매트한 피부 표현을 해보자. AHC는 자연스러운 광채 톤업에 스킨케어 효과를 더한 핑크빛 광채의 팩트를 새롭게 내놨다. 홈쇼핑에 떴다 하면 실검을 장악하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의 후속작이다.


위 따옴표

올해의 컬러에서 영감받은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리얼테크닉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가 올 해의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트렌디하고 청량한 블루 컬러의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과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본 제품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 크림 타입 베이스 제품에 특화되어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른 상태로 사용할 우 매트한 피부 표현을, 물에 적셔 사용할 경우 촉촉하고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이자 재구매 아이템 1위인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컬러로 선물 같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완벽하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쿠션의 한계 뛰어넘은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사진=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사진=AHC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눈부신 핑크빛 광채를 오래도록 선사하는 '아우라 마스터 팩트'를 출시한다.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톤업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있는 톤업 크림을 베이스다. 커버력과 광채를 더해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


기존의 쿠션들이 잡티를 가리기 위해 바를수록 두꺼워지고 시간이 지나면 들뜨고 건조해졌던 것과 다르게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타고난 좋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촉촉함, 지속력, 스킨 케어 효과, 핑크빛 광채를 선사해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래 지속하도록 도와준다.


또 에어 펌프 구조의 플레이트 용기로 파운데이션이 마르지 않도록 한 것은 물론, 내용물의 공기 노출과 퍼프 접촉을 막아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퍼프로 살짝 플레이트를 펌핑하면 파운데이션이 일정량만 나오고 외부에 파운데이션이 노출되지 않아 마르지 않은 촉촉한 수분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플레이트는 쿨링감을 선사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위 따옴표

스테디 셀러 업그레이드 마친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사진=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사진=아벤느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더욱 강력해진 2020년 NEW 손상2개선 크림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오는 3월 출시한다. 지난 2002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시칼파트 S.O.S 크림'은 2013년 국내 론칭 후 '시카 크림 시장'을 주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정립, 이끌고 있는 아벤느의 대표 스테디 셀러다. 전세계 5천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명성을 입증한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더 강력해진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만큼 제형도 독특하다. 연고 같이 꾸덕한 드레싱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고민 부위를 부드럽게 감싼다.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를 비롯,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아벤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벤느 시카의 완성, 시칼파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손상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트러블, 민감해지는 피부, 건조해지는 피부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