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트렌디한 컬러+뉴 포뮬러 조합..나스(NARS)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나스,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출시

김은지 기자 2020.02.25

김은지 기자

2020.02.25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사진=나스 '에프터글로우 컬렉션'. 사진=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스프링 무드를 한껏 담아낸 이번 ‘에프터글로우 컬렉션’은 립 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 그리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치크 팔레트 등 나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풍부한 색감과 혁신적인 포뮬러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2018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컬트 클래식 '오르가즘' 색상을 처음 선보인 이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6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8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립 케어는 물론 한 층 깊어진 발색력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내 입술처럼 생기 있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따뜻하고 차분한 색감의 '에프터글로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 텍스처로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따뜻한 골드 톤에 핑크빛 봄의 기운을 더한 12가지 비비드 웜톤 컬러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 자유롭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버러스트 치크 팔레트'는 3가지의 하이라이터와 3가지의 블러쉬로 모두 처음으로 출시되는 색상이다. 팔레트 내 하이라이터는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젤-투-파우더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블렌딩과 레이어링이 용이해 블러쉬를 전후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주고 윤곽을 함께 잡아줘 세컨 스킨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