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틴트 맛집' 토니모리, 데일리 컬러로 구성된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스테디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 매트 버전
첫 발림은 촉촉, 마무리는 보송
매끈한 립 연출 가능

김은지 기자 2020.02.24

김은지 기자

2020.02.24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사진=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블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다.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립 프라이머 성분 또한 함유돼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됐다. 올 봄 생기를 더해 줄 코랄 컬러부터 정석 레드까지 일주일 내내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컬러를 담았다. 풀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워터젤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틴트"라며 "틴트 맛집 토니모리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쇼킹한 틴트로, 건강한 립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무드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