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인싸]오스카 "최고 레드카펫 아이템"→7관왕 보습패드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오스카' 부대행사서 "최고의 레드카펫 아이템"으로 소개
‘화해 3년 연속 1위, 어워즈 7관왕 패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1,100여개 입점
달바 모델 한혜진 CF, ‘이 달의 광고’ 선정
세포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 단독 선 출시

최정화 기자 2020.02.20

최정화 기자

2020.02.20
오스카 "최고 레드카펫 아이템" 부터 7관왕을 차지한 보습 패드까지 주요 뷰티 소식 오스카 "최고 레드카펫 아이템" 부터 7관왕을 차지한 보습 패드까지 주요 뷰티 소식

코스메틱에 관심있는 뷰피라면 화장품업계의 주요 이슈만 모아 알려주는 오늘자 '뷰티인싸'에 주목하자.


각종 어워즈에서 7관왕에 오른 더마토리의 보습패드 '시카 거즈 패드'가 올리브영 1,1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됐다. 또 지난해 파격적인 뷰티 화보로 주목을 받았던 달바의 뮤즈 한혜진의 광고가 이달의 광고로 선정되는가 하면, 에스티로더의 '엑트포 컬렉션'이 세포라에 단독 입점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 부대행사에 참가해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비타브리드C¹²의 드롭세럼을 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뷰티 소식을 알아본다.


위 따옴표

‘화해 3년 연속 1위, 어워즈 7관왕 패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1,100여개 입점

‘화해 3년 연속 1위, 어워즈 7관왕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 ‘화해 3년 연속 1위, 어워즈 7관왕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전국 1,100여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등 3종으로, 브랜드 주력 상품을 우선적으로 입점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마토리의 ‘시카 거즈 패드’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2018·2019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매거진 얼루어 민감피부 체험단 200명 ‘사용 만족도 98.9% 기록’,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위너’ 등 깐깐하고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를 무려 7개나 수상한 브랜드 대표 스테디 셀러다.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

해당 제품은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강력한 시카 케어를 도와주는 ‘빠른 진정 패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에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 등의 성분을 담아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자극 받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더마토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 달간 베스트셀러 품목인 ‘시카 거즈 패드’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30% 할인, ‘시카 거즈 마스크’는 ‘1+1’ 할인 판매한다.


위 따옴표

달바 (d’Alba) 전속 모델 한혜진 CF, ‘이 달의 광고’ 선정

'이달의 광고'에 선정된 달바(d’Alba)의 TV캠페인 '이달의 광고'에 선정된 달바(d’Alba)의 TV캠페인

톱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임팩트 있는 광고를 보여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TV캠페인이 ‘한국 방송 광고 진흥 공사’(코바코) 선정, 이 달의광고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는 기존 승무원 미스트세럼으로 알려진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애칭‘미스트 세럼’을 한혜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라는 컨셉을 극대화했다. 유니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로 기존 화장품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광고를 선보이며 차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끈적임 없이 투명한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함께 주목 받는 달바의 베스트 셀러다. 스프레이 형 올인원 미스트 세럼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 깊숙이영양을 전달해 TV광고 방영 직후부터 주문이 증가, 현재까지300만병 이상 판매를 달성하고 연일 매진 사례를 보이고 있다.


달바는 백화점 단독 매장, 면세점 H&B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및 시코르 등에서 판매 중이다.


위 따옴표

세포라,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 단독 선 출시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 세포라 단독 선 출시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 세포라 단독 선 출시

프레스티지뷰티 리테일러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 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지난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뷰티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 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 스페셜한 메이크업 컬렉션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 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모든 여성들이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터 없이도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를 비롯해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 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포라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의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세포라온라인 스토어 고객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액트 포(ACT IV) 컬렉션’ 브러쉬 키트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크로에센스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위 따옴표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오스카' 행사서 "최고의 레드카펫 아이템"으로 소개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비타브리드C¹²의 신제품 듀얼 드롭 세럼이 인기다.


미국 유명 매체 뷰티 에디터들의 5만개 이상의 제품들 중 엄격한 테스트과정을 거쳐 선정된 제품들만이 들어가는 뷰티박스에 선택된 제품으로, 이와 연계해 기획한 비타브리드C¹²의 월드와이드 프로모션이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음은 물론, 프로모션의 핵심제품이자 올해 국내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이 연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깊은 보습으로 피부 겉과 속의 탄력과 광채를 듀얼로 채워주는 신제품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30ml)은 특허성분 펩티브리드와 비타브리드 CG의 듀얼효과로 수분과 광채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앰플 세럼인 동시에, 유해성분을 배제한 천연유래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높여 힘을 잃은 피부에 탄력과 빛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현재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 코드(allure20)를 입력하면 정가 68,200원의 해당 제품을 10,890원(9.9$)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몰이 중이며, 기존 제품을 50% 할인된 특별 체험가에 판매하는 동시에 회원 가입시 12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추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구매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듀얼 드롭 세럼은 지난 2018년 세계 최대 화장품-미용 국제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600여개의 경쟁사를 제치고 스킨케어 부분 베스트 제품 4선에 선정되었던 듀얼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고의 화장품에 수여하는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입소문템으로 알려져 있던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최근 비타브리드C¹²는 미국 LA에서 열린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부대행사인 Gifting Suite에 참가해 오스카 참석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미국 뷰티 전문가 던 매카트니(Dawn McCarthy)가 KCAL9 뉴스를 통해 “최고의 레드카펫 아이템(Great Red Carpet Ready Items)”으로 소개하는 등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중이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