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패션위크 가는 길..리사·아이유·황민현·로운, K팝 ★ 공항패션은?

리사·아이유·황민현·로운, 패션 브랜드 컬렉션 참석
글로벌 아이돌의 공항룩

김은지 기자 2020.02.20

김은지 기자

2020.02.20
블랙핑크 리사, 아이유, 뉴이스트 황민현, SF9 로운. 사진=프라다, 구찌, 몽클레르, 타미힐피거 블랙핑크 리사, 아이유, 뉴이스트 황민현, SF9 로운. 사진=프라다, 구찌, 몽클레르, 타미힐피거

2020 FW 시즌 패션위크가 한창인 요즘, 블랙핑크 리사부터 아이유, 뉴이스트 황민현, SF9 로운이 패션 브랜드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초청받았다. 설레는 마음으로 출국길에 오른 이들의 공항 패션을 모아봤다.


블랙핑크 리사는 '프라다' 2020 FW 컬렉션으로 향했다. 이탈리아 밀라노로 가기 위해 공항을 찾은 그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리츠 스타일의 그레이 니트 원피스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 로퍼와 크로스 토트백으로 마무리했다.

블랙핑크 리사. 사진=프라다 블랙핑크 리사. 사진=프라다

아이유. 사진=구찌 아이유. 사진=구찌

아이유는 '구찌' 2020 가을-겨울 여성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그는 구찌의 2020 크루즈 컬렉션 룩인 블루-멀티컬러 더블 브레스트 케이프와 아이보리 울 터틀넥을 착용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주미 삭스 힐과 홀스빗 디테일의 1955 홀스빗 탑 핸들 백을 매치해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뉴이스트 민현은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쇼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떠났다. 그는 몽클레르의 한국 앰버서더로, 2년 연속 브랜드의 공식 초청을 받아 패션위크를 찾게 됐다. 이날 황민현은 블랙 컬러의 후디&스웻 팬츠에 화이트 컬러의 패딩 점퍼와 스니커즈를 더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SF9 로운은 '타미힐피거'의 선택을 받았다. 타미힐피거 2020 봄 타미X루이스 컬렉션 참석을 위해 영국 런던으로의 출국 길에 나선 로운은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댄디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양쪽 소매에 스트라이프 밴드가 유니크한 집업 카디건에 포켓 티셔츠를 매치하고 깔끔한 블랙 팬츠와 스니커즈로 내추럴하면서도 훈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뉴이스트 황민현. 사진=몽클레르 뉴이스트 황민현. 사진=몽클레르

SF9 로운. 사진=타미힐피거 SF9 로운. 사진=타미힐피거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