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여름의 따스함' 앤아더스토리즈·'수분+영양 더한' 듀이트리 外

앤아더스토리즈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기획 세트
코스모코스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

김은지 기자 2020.02.19

김은지 기자

2020.02.19

앤아더스토리즈가 여름의 따스함을 담은 새로운 향을 출시했다. 듀이트리는 당김 없이 촉촉하고, 풍부한 영양감이 돋보이는 클렌저를 기획 세트로 선보였다. 코스모코스는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고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를 소개했다.


위 따옴표

앤아더스토리즈, 햇살을 담은 향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사진=앤아더스토리즈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사진=앤아더스토리즈

H&M이 전개하는 패션뷰티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배스와 바디 제품 라인에 새로운 향인 '리비에라 포스트카드(Riviera Postcard)'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 같은 따스함을 선사한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글래머의 아이콘인 프랑스 리비에라 지역이 새로운 향의 영감이 됐다.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라인은 핸드 워시, 핸드 로션, 보디 워시, 보디 로션, 보디 오일, 보디 스크럽, 보디 젤리, 보디 미스트, 핸드 크림, 롤 온 퍼퓸 오일, 오 드 뚜왈렛으로 구성됐다. 2월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위 따옴표

듀이트리, 수분에 영양 더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사진=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사진=듀이트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감이 특징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1+1 기획 세트로 출시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아미노산을 토대로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과 풍성한 거품을 구현, 클렌징 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약산성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하는 신개념 클렌저이며 기획 세트로 출시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보고 그 차이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 따옴표

코스모코스, 간편한 클렌징 '꽃을든남자 닥터 올킬 핸드 겔'

코스모코스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 사진=코스모코스 코스모코스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 사진=코스모코스

글로벌 뷰티 기업 코스모코스는 가족의 청결과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를 소개했다. 그 중에서도 오는 21일 출시될 신제품 '꽃을든남자 닥터 올킬 핸드 겔'은 언제 어디서나 물과 비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 클리너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녹차 추출물과 장미수가 함유되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작용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 오형제 시리즈와 관련해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탈모 방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꽃남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 전통 누룩 성분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마일드하게 클렌징해주는 '다나한 본연진 누룩 클렌징 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바디 제품 '꽃남 우유 바디 샤워', 고체 비누 대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세정제 '꽃남 스킨샤워'를 함께 사용하길 추천한다"고 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