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뷰티인싸]피카소 컨슈머 어워드 1위→프리미엄 퍼퓸, 미스터리 틴트

최정화 기자 2020.02.10

최정화 기자

2020.02.10
피카소 컨슈머 어워드 1위→프리미엄 퍼퓸, 미스터리 틴트 피카소 컨슈머 어워드 1위→프리미엄 퍼퓸, 미스터리 틴트

오늘도 뷰티업계에 다양한 소식들이 쏟아졌다. 어워드에 선정된 뷰티템부터 신제품 소식까지 에디터가 픽한 오늘자 뷰티소식을 알아본다. 뷰티인싸라면 꼭 챙겨볼 것.


위 따옴표

피카소 브러쉬, 글로우픽 2019 컨슈머 뷰티 어워드 1위 선정

‘피카소 브러쉬’의 ‘생기창조 108 블러셔 브러쉬’ ‘피카소 브러쉬’의 ‘생기창조 108 블러셔 브러쉬’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의 ‘생기창조 108 블러셔 브러쉬’가 ‘글로우픽 2019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블러셔브러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랭킹 순위를 공유하는 뷰티 플랫폼으로써, 2019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등록된 약 62만 건의 리뷰를 분석하여 199개 카테고리에서 260개의 제품과 글로우픽에서 선정한 2019 뷰티 트렌드 부문에서 17개의 제품을 최고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다.


‘생기창조 108 블러셔 브러쉬’는 납작하고 둥근 형태의 블러셔 브러쉬로 수채화처럼 블러셔 컬러를 은은하게 표현해주며, 블러셔를 발랐을 때 가장 예뻐보이는 사이즈로 제작된 브러쉬로 초보자가 선택해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위 따옴표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런칭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인 퍼퓸 바디라인은 ‘PREMIUM PERFUME BODY STYLING(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컨셉으로 향수를 뿌린 듯 온몸에 퍼지는 풍부한 발향과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담아낸 ‘프리미엄 멀티 바디 케어’ 제품이다.


남자의 생활습관에서 오는 바디의 건조함과 피지케어 등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 3종으로 출시됐다.


그루 바디 라인은 LA산타모니카 해변의 자유로움과 신선한 나무의 향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으로 해변의 첫 태양과 푸른 바람을 닮은 프레시한 무드가 특징이다. 텐저린, 베르가못, 진저의 상큼한 탑노트로 시작해 라벤더, 자스민 등 미들노트의 달콤한 향과 함께 시더우드와 머스크, 앰버의 남성적인 향이 섞여 휴양지에서 느낀 활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조향됐다.


엠엘비코스메틱의 그루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모두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막을 강화하는 보습 특허 성분인 ‘Smooth Moistures Complex’ 처방으로 탄탄하고 힘있는 바디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위 따옴표

내 입술에 시선고정, 아임미미 ‘미스터리 새틴 틴트’ 출시

아임미미 ‘미스터리 새틴 틴트’ 아임미미 ‘미스터리 새틴 틴트’

‘미스터리 새틴 틴트’는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 무게감이 없는 가운데 컬러만 입술에 밀착되도록 하는 반전매력을 가진 신제형 틴트다. 립스틱의 ‘매트한 질감’과 워터 틴트의 ‘촉촉함’ 등 대표적인 립 제품인 립스틱과 틴트의 장점만을 합쳤다. 매우 촉촉하게 발리는 반면 바른 후에는 세미 매트로 변해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내준다.


선명하면서도 다양한 색상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선명한 색감은 바르자마자 시선을 집중시킨다. 레드 컬러부터 MLBB 컬러(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색상이면서 본래의 입술보다 좋아보이는 색상), 오렌지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새로운 제형에 맞추어 어플리케이터 팁에도 변화를 줬다. 입술에 고르게 펴바를 수 있도록 특수 큐피트 팁을 적용했다. 패키지 역시 제품 본연의 색상이 잘 나타나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휴대성을 높였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더 가까이, 라이킷을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