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컨시크 새로운 뮤즈' 김사랑·'헬스헬퍼 워너비 모델' 김윤지

컨시크, 브랜드 모델로 김사랑 발탁
헬스헬퍼, 여성들의 워너비 김윤지 모델 선정

김은지 기자 2020.02.10

김은지 기자

2020.02.10
'컨시크 새로운 뮤즈' 김사랑·'헬스헬퍼 워너비 모델' 김윤지

배우 김사랑과 김윤지가 각각 컨시크, 헬스헬퍼의 새 얼굴이 됐다.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시크가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로 사랑 받고 있는 김사랑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컨시크는 김사랑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적합해 모델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함께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로 주목 받고 있다.

'컨시크 새로운 뮤즈' 김사랑·'헬스헬퍼 워너비 모델' 김윤지

김사랑. 김사랑.

지난 4일 김사랑은 브랜드 모델의 첫 활동으로 글로벌 매거진과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신제품 '올데이 볼륨 에센스 팩트'와 '올데이 커버 쿠션' 등 컨시크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시크 무드와 러블리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컨시크와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컨시크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사랑은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까지 함께 갖춰 컨시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모던 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컨시크와 김사랑이 선보일 케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컨시크 새로운 뮤즈' 김사랑·'헬스헬퍼 워너비 모델' 김윤지

김윤지. 김윤지.

NS윤지로 활동했던 김윤지는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캠페인 사진 속 김윤지는 슬림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몸매와 아름다운 미소가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상시 철저한 자기 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통해 흐트러짐 없이 건강한 모습을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주고 있는 김윤지의 이미지가 '언제 어디서나 라이프 스타일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헬스헬퍼의 슬로건에 딱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했다. 워너비 몸매 소유자 김윤지와의 만남을 통해 헬스헬퍼 역시 현대인들의 워너비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컨시크, 헬스헬퍼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