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변요한, 백스타일 "스위트→옴프파탈"

패션 셀럽이라면 파인드카푸어 '르쿠백'

최정화 기자 2020.02.06

최정화 기자

2020.02.06
변요한의 패션화보 변요한의 패션화보

배우 변요한의 근사한 패션 테이스트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난 변요한은 자유분방함부터 한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변요한은 화보 속에서 파인드카푸어의 맨즈 라인 르쿠백으로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가 착용한 맨즈 르쿠백은 남자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불가결한 패션 아이템으로 미니멀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변요한, 백스타일 "스위트→옴프파탈"

먼저 트렌치 코트에 토프 컬러의 르쿠백을 매치한 변요한은 클래식한 남자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바디 전면에 레터링 프린트가 가미된 화이트 컬러 르쿠백으로 분위기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그리고 앞서 선보인 무드와는 반대로 달달한 미소를 띈 변요한은 작은 사이즈의 블랙 컬러 르쿠백과 쨍한 오렌지 컬러의 셔츠로 세련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마르끌레르 사진=마르끌레르

그가 선보인 맨즈 르쿠백은 총 2가지 사이즈로 블랙, 토프 그리고 모노 및 레인보우 레터링 프린트가 가미된 화이트 바디 등 총 3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로고 패턴이 인상적이다. 파인드카푸어만의 상징적 요소가 잘 드러나는 레터링 스트랩과 멀티 레터링 프린트의 바디는 심플한 디자인에 힘을 보탠다. 모든 룩을 아우르는 르쿠백은 짧은 기장의 38 스트랩을 활용하면 핸드로, 긴 92 스트랩을 사용할 경우 크로스, 숄더백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변요한의 색다른 멋을 담은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