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착붙 일자뱅' 제니·조이·나연·오연서, 큐티 더한 앞머리 PICK

김은지 기자 2020.02.04

김은지 기자

2020.02.04
사진=제니, 조이, 오연서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Feel Special' 뮤직비디오 화면 사진=제니, 조이, 오연서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Feel Special' 뮤직비디오 화면

유행은 돌고 도는 법. 레트로, 뉴트로 스타일링 열풍 속 스타들의 앞머리도 90년대를 연상케 하는 '일자뱅'으로 변화했다. 블랙핑크 제니부터 레드벨벳 조이, 트와이스 나연, 배우 오연서는 자로 잰듯한 클래식 일자뱅으로 시스루뱅이 아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위 따옴표

제니, 시크한데 귀여워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는 지난 4월 '킬 디스 러브' 컴백 때 앞머리 헤어스타일을 깜짝 공개했다. 그동안 앞머리 없이 이마 라인을 깔끔하게 드러냈던 제니는 눈썹을 살짝 가리는 일자뱅으로 오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시크 아우라는 그대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두 배 UP!


위 따옴표

조이, 큐티 다이너마이트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사진=조이 인스타그램

조이의 앞머리 픽 또한 일자뱅이었다. 눈썹에 아슬아슬하게 걸친 일자뱅은 조이의 물오른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그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깜찍한 일자뱅 앞머리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 속 조이는 때로는 도도하게, 때로는 상큼하게 소녀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위 따옴표

나연, 신비로운 과즙미

사진=트와이스 'Feel Special' 뮤직비디오 화면 사진=트와이스 'Feel Special' 뮤직비디오 화면

연예계 대표 과즙미 아이돌 스타로 손꼽히는 나연은 'Feel Special' 뮤직비디오에서 일자뱅 앞머리를 선보였다. 그는 앞머리에 볼륨을 살짝 살려 통통 튀는 귀여움을 더하는가 하면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감성까지 더했다. 나연의 눈부신 비주얼에 'Feel Special' 뮤직비디오로 시선집중.


위 따옴표

오연서, 역시 '오블리'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시스루뱅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던 오연서가 일자뱅으로 변신했다. 최근 그는 인스타그램으로 일자뱅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며 '오블리' 면모를 뽐내고 있다. 오연서는 애교머리를 남기고 포니테일을 하거나 귀 옆쪽에 앙증맞은 핀을 꼽는 등 일자뱅을 유니크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