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색상 바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대망의 7종 완성

몰스킨,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3종 추가해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완성

김은지 기자 2020.02.04

김은지 기자

2020.02.04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대망의 7종 완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해리포터 '덕후'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한다. 지난해에 이어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Harry Potter Limited Edition)' 노트 3종을 추가로 출시하는 것.


이번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은 본인만의 창의적인 마법으로 몰스킨 노트가 채워지길 바라는 의미에서 협업됐다. 지난해 하반기 원작의 순서에 따라 시리즈 1부터 4까지 총 4종을 우선적으로 출시한 바 있으며, 나머지 3종이 추가 출시돼 대망의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총 7권이 완성됐다.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대망의 7종 완성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

'해리포터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앤 K. 롤링(Joan K Rowling)의 원작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원작의 순서에 따라 총 7권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노트는 해리포터가 처음 호그와트 익스프레스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진정한 마법사가 되는 순간까지의 여정을 표현했다. 노트 7권의 페이퍼 밴드 뒷면을 연결하면 호그와트 비밀지도인 마루더즈 맵(MARAUDER’S MAP)을 완성할 수 있게 되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기존 출시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출시된 3종 역시 각 시리즈의 원작 스토리를 테마로 한 커버, 페이퍼 밴드 등이 구성되어 있고 해리포터 테마의 포스터까지 포함되어 있어 해리포터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색상은 브릴리언트 바이올렛, 보르도 레드, 그리고 블랙으로 구성됐다.


사진=몰스킨



김은지 기자 hhh50@asiae.co.kr
위로가기